아르헨티나 장영호 선교사의 편지

뉴스일자: 2015년05월28일 09시59분

할렐루야!!

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목사님과 믿음의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사역 위에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가 넘치시길 기원 드립니다.

그동안 안녕하신지요? 이곳 아르헨티나는 이제 한여름의 더위도 떠나가고 이제 가을이 점점 깊어갑니다. 떨어지는 낙옆들이 바람에 날려 뒹구는 모습을 보노라면 참 세월이 빠름을 느껴봅니다. 저희들의 사역과 가정도 하나님의 은혜와 목사님과 믿음의 동역자님들의 중보기도와 사랑으로 인하여 잘 감당해 나가고 있습니다

1. CDP 어린이 개발 사역

어린의들을 4가지 영역 (영적, 교육적, 신체적, 사회,정서적 영역)에서 사역하고 있습니다. 매주 250여명의 어린이들이 예배에 참석하며, 분반공부와 찬양과 특별 활동을 통해 하나님의 자녀로서 정체성을 갖고 건강한 하나님의 자녀들로 성장하도록 사역하고 있습니다. 또한 30여명의 교사와 자원 봉사자들이 헌신과 봉사와 섬김을 통해 250명의 어린이들을 사역하고 있습니다.
교사와 스태프들


어린이 예배 드리는 모습


교육적 사역

후원아동들의 교육성과를 위해 교사가 가정을 방문하여 1대1, 또는 그룹별로 학습 활동을 지원 함으로서 어린이들의 성적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학기 초에 250명의 어린이들에게 학용품, 교복, 가방을 지원하고 , 후원 아동들 중에서 성적우수자, 교회 출석와 모범 어린이들과 빈곤한 가정의 어린이들 35명을 선정하여 기아대책이 3000불을 지원해주어서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을 지원하였습니다. 장학금을 받고 즐거워하는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의 감사 인사가 있었습니다
장학금을 받은 어린이들과 교사들


무료 급식 활동


신학기 가방 및 교복 배부하는 모습


교복을 입고 가방을 멘 어린이들


2. 아가페 목회자 지도자 사역

2006년부터 시작된 아가페 목회자 지도자 사역이 각 지역마다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최근에 아르헨티나 북부 지역의 현지인 및 인디오들의 영적 지도자사역을 통해 현지인 리더자들을 위한 사역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28일부터 라구나 제마 지역과 폰타나 지역, 그리고 시엘로 교회를 중심으로 사역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특히 폰타나 지역에서 현지 교회 협의회 모임에 초청을 받아 저희들의 사역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결과 몇군데의 지역에서 자기들의 자역에서 사역을 해달라고 부탁을 해 왔습니다. 앞으로 저희들이 더 많은 지역을 섬길수 있도록 차량, 및 재정이 충당될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교사 교육과 세미나 모습


 
지도자 사역


폰타나 지역 목회자 협의회 모임


라스 로미따 지도자 사역

위치족 인디오 사역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사역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2006년도부터 시작된 위치족인디오 사역들이 점차적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각 교회들과 지도자들이 서서히 변해가고 있습니다. 말씀과 기도생활과 성령 충만한 생활을 통해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들을 대할 때마다 이들이 언제나 변할까, 이들이 언제나 제 몫을 할까 했는데,,,,,, 이제는 제법 교회의 역할과 성도의 역할을 부담해 나가고 있습니다. 물론 한국교회와 비교할 정도는 아니지만 서서히 성장해 가는 모습을 볼때마다 감사 할 뿐 입니다. 특히 감사한 것은 이번에 라구나 제마 교회에서 10명의 새 신자들에게 셰례식을 행하였습니다. 물론 장로 교식의 세례는 아니지만 이곳의 문화에 따라서 물속에서 세례를 주는 행사를 가졌습니다. 세례식을 통해 감격과 기뻐하는 그 모습을 보면서 얼마나 대견하고 감사한지요?

앞으로 이들로 인하여  전도와 선교의 역사, 그리고 지역의 많은 변화를 가져오리라 생각 됩니다. 저희들도 한 그루의 나무를 심는 마음으로 사역에 임하고 있습니다. 항상 저희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는 이용수 목사님과 하늘샘 교회와 모든 성도님들에게 감사 드립니다.  저희들도 받은 은혜와 사랑을 잊지 않고 열심히 사역에 임하겠습니다. 감사 드리며,,,,,,,

장영호 선교사 드림
위치족 인디오 사역


위치족 어린이 사역


라구나 제마 교회 세례식


현지인을 위한 셰례식

기도제목
1. 선교사들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하여
2. CDP 어린이 250명 사역을 통해 많은 영혼들을 구원하도록
3. 교사와 스탭 30여명이 영적으로 강건하도록
4. 위치족 인디오 5개의 선교 교회들을 위해서
5. 사역에 필요한 승합차가 준비되도록 (12인승)
6. 아가페 목회자, 지도자 사역을 위해서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