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밀알솔로이스트 앙상블 찬양연주회

카네기찬양축제 기금마련을 위한 연주회
뉴스일자: 2014년10월26일 21시55분



월드밀알선교합창단(단장 이정진 장로)은 10월 26일(주일) 오후 7시 리틀넥 소재 뉴욕중부교회(담임 김재열 목사)에서 월드밀알솔로이스트 찬양연주회를 열었다. 이날 연주회는 카네기찬양대축제 기금마련을 위해 개최된 것이다. 
 
소프라노 김정숙(방콕밀알), 유경화, 이윤지, 정은진, 조애실 메조소프라노 안주랜, 제현아 테너 김현학, 신남섭, 여강재, 이재환 바리톤 이요한 등이 솔로와 듀엣, 중창 등으로 아름다운 찬양을 노래했다. 
 
악기연주에는 피아노 조윤희 한송이, 바이올린 오유정(프랑크푸르트밀알), 유안나 비올라 연석윤 조성희(프랑크푸르트밀알), 첼로 이승현(프랑크푸르트밀알)등이 듀엣과 독창과의 협연, 앙상블 등으로 다채로운 연주를 선보였다. 

연주곡으로는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만입이 내게 있으면' '은헤아니면' '거룩하신 하나님/내구주 예수를' 이세상험하고/샘물과 같은 보혈로' '너희는 서로 사랑하라' '저 성벽을 향해'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그 사랑 나 이제 알았네'등의 곡들을 연주했다. 

월드밀알선교합창단은 '2014 월드밀알 찬양대축제'를 오는 11월 2일(주일) 저녁 8시 카네기 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입장권 문의: 
이정진: 917-727-9926 /coolmrlee@gmail.com
김이삭: 917-334-7324 / milalisaac@gmail.com

기독뉴스(www.KidokNews.net)
저작권자(c) 씨존 기독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