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 뉴욕신학대학(원) 35회 졸업예배 및 후원음악회

뉴스일자: 2014년06월24일 15시09분



하나님의 성회(AG) 소속 뉴욕 신학대학 대학원 졸업 예배 및 후원 음악회가 6월 22일 (주일) 오후 5시 30분 프라미스교회(담임 김남수 목사)에서 열렸다. AG 뉴욕 신학대학(원)은 이날, 35회 졸업생으로 학부 8명, 석사 5명을 배출했다. 


졸업생 명단은 학부(B.A.)에 고준석, 김기순, 노용연, 신승희, 원미영, 이정태, 전숙연, 최은숙 대학원(M.Div.)에 김미경, 김미정, 송진선, 이정화, 허영철 등이다.


수상자 명단은  학장상 신승희 이사장상 김미정 총회장상 이정화 이며, 학장 이주남 목사, 이사장 이우용 목사, 총회장 정영효 목사가 각각 시상하였다.


학장 이주남 목사의 사회로 시작한 예배는 교수 박우신 목사가 기도를, 이사장 이우용 목사가 말씀 선포 및 졸업장 수여를 진행했다. 뉴욕목사회 회장 황동익 목사가 축사를, 졸업생 대표로 김미정 씨가 답사를 했으며, 총회장 정영효 목사의 축도로 예배가 끝났다. 


후원 음악회에는 학감 김창만 목사의 인사말로 시작하여, PIF 댄스팀이 바디워쉽을 선보였고, 현악 5중주, New Hope 합창단과 NYTS 합창단의 연합 합창, 소프라노 김세영, 김유정, 바리톤 Darian Worrell, 테너 김영환이 각각 솔로 연주를 선보였다.


이사 임계주 목사의 헌금기도, 폐회 및 식사기도에 이사 서세광 목사가 순서를 맡았고, ‘여기에 모인 우리’를 참석자 전체가 합창하며 순서를 마무리하였다. 























<기독뉴스>

www.kidoknew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