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하랑예찬 주관 찬양집회- Jesus is my Super Hero

뉴스일자: 2014년06월21일 22시43분

제 2회 하랑예찬 주관 찬양집회가 'Jesus is my Super Hero'라는 주제로 작년에 이어 6월 21일 저녁 7시 퀸즈장로교회 본당에서 열렸다. 이번 집회에는 작년에 이어 많은 어린이들과 학부모들 그리고 교사들이 함께 참석하여 즐거운 분위기 가운데 진행되었다.
 
집회는 'rainbow', 'Jesus is my super hero', 'Never give up', 'King of Majesty', 'Shout to The Lord'의 찬양으로 오프닝을 연 후에 "God's Story"라는 영상이 이어졌다. 이어진 순서에서는 하랑예찬 2기와 1기가 "Let your Light Shine", "Church on Fire"에 맞춰 바디워십이 진행되었고, 다함께 'Supernatural', 'Shout your fame'을 찬양하였다.
 
하랑예찬 1, 2기 어린이들이 함께 찬양한 후에 Spider Man 분장을 한 Peter Kim 목사(QPEM)가 공중에서 나타나 내려오면서 오늘의 전할 메세지를 시작하였다. Peter 목사는 "세상의 많은 영웅들은 언제든지 실패할 수 있다. 하지만 우리의 구원자이신 진정한 영웅 예수 그리스도는 실패할 수 없다."고 하였다. 그러면서 "작년에 나왔던 많은 영웅들을 언급하였고 그들도 진정한 영웅은 예수 그리스도임을 잊지 않았으면 한다."는 당부도 하였다.
 
설교 후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하랑예찬 어린이들과 함께 'Rainbow', 'Radio', 'Royalty', 'Jesus is my life'를 찬양했다. 다양한 퍼포먼스가 펼쳐진 이날 공연은 다음 세대를 책임지는 어린이들에게 예수님만이 참 소망임을 깨닫게 했다. 김성국 목사(퀸즈장로교회 담임)의 축도로 모든 집회 순서를 마쳤다.
 
한편 '하랑예찬'은 '하나님 사랑 예수님 찬양'의 줄임말로 강지영 전도사의 지도 하에 퀸즈장로교회 소속 어린이 20여명으로 구성된 찬양 율동팀으로 6세부터 9세 사이의 어린이들이 모여 예수님을 찬양하는 새로운 어린이 기독교 문화를 만들고자 구성되었다.

<이숙규 기자>





































































 기독뉴스(www.KidokNew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