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YSKC로 선교의 도구가 되게 하라.

필리핀 마닐라 임마누엘교회에서 2014년 Nyskc Forum 이 열렸다.
뉴스일자: 2014년02월24일 16시30분



"TACLOBAN !  태풍 하이엔(HAIYAN)으로..지난 11월3일 최대풍속 초속 15m 로 강타....만명의 인명피해를 입고 "재활 복구 회복"의 안간힘 .....


Nyskc Family Conference Phil'14 준비위원회 발족예배와 임원 포럼을 위해 NWM 대표회장 최고센목사를 비롯한 GTS Prof.김은목 황디모데 전남수 강효열 MS 다니엘 일행들은 NWM 필리핀 본부 이교성목사(전 본부장)과 조현묵목사(현 필리핀 본부장)의 영접을 받으며 필리핀에서 활동에 들어갔다.

한편 2013년 지구상의 최대 자연재해로 기록된 필리핀의 타코반에서 목숨을 걸고 활동중인 박노현 선교사(NWM Tacloban 지부장)의 선교보고를 받고 Nyskc Movement로 그곳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연구키로 하였고 필리핀 마닐라 임마누엘교회 조현묵목사(NWM. 필리핀 본부장)가 적극 현지에 들어가 복음전하며 Nyskc Movement를 펼치기로 하였다

2014년 필리핀 마닐라 임마누엘교회에서 Nyskc Forum 이 열렸다.

Opening Worship에서 NWM 대표회장 최고센목사는 ”예배를 중심으로 선교하게 되면 선교지의 교회를 영적, 물질적으로도 얼마든지 자립시킬 수 있다며 임원들과 함께 예배회복운동에 동참하자"며 회복의 신학 강의를 펼쳤다.
 
Nyskc Forum Philippines’14이 필리핀 본부와 지부임원들이 모인가운데 20일부터 시작되었다.

GTS Prof. 김은목목사의 사회와 대표기도 준비위원장 조현묵목사 그리고 축도에는 자문위원 김은호목사가 맡았으며 최고센목사는 사6:1-13절 말씀을 통해서”바른 에배 회복이란 어떤 것인가?“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였다. 이어서 GTS 황디모데교수의 “Theology of Restoration”강의가 있었으며 저녁 성회가 있었다.

둘째날 새벽기도회에서 설교자로 나선 NWM 최고센목사는”교회란 무엇인가, 만남의 장소이다”라는 제목으로 출25:22절 행2:1-4절의 말씀을 통해 “성막은 교회의 모형이며 교회는 하나님의 집이다”라고 전하였다.

둘째날 첫강의는 GTS 전남수교수의 Theology of Nyskc 를 이어 강효열교수의 Nyskcism에 GTS김은목교수의 예배회복개론을 강의하면서 Nyskc World Mission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이어서 최고센목사의 Nyskc PDP 의 강의가 이어졌으며 저녁 성회는 렘31:21-22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어느때까지 방황하겠느냐, 이스라엘 처녀 , 패룬의 딸아 돌아오라.”는 방황과 회복의 주제로 설교가 되었다.

Nyskc Family Conference Phil'14 준비위원회 발족.....폐회


지난 3일간의 은혜로운 성회와 새벽기도회 그리고 낮에는 강의가 진행된 이번 나이스크 필리핀  포럼과 컨퍼런스 준비위원회 발족예배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폐회예배를 가졌다.

이날 폐회예배 사회에는 GTS 김은목교수가 맡았으며 기도에는 NWM 앵켈로스 지부장 김만조목사 그리고 광고에는 필리핀본부장 조현묵목사 그리고 설교와 축도에는 NWM 대표회장 최고센목사가 했다.

한편 설교는 요11:1-15절까지 말씀을 통해서 "낮 12시가 아니냐 사람이 낮에 다니면 이 세상의 빛을 보게 됨으로 실족하지 아니한다."는 말씀을 인용하면서 "예배회복운동(Nyskc Movement)은 사람이 낮에 다닐 수 있는 것이라 확신한다."며 신앙이 무너져가는 세대들이 "이제 낮 12시 얼마남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고 했다 

특별히 이날 NWM Philippines HQ. 임원 임명식을 했다. 자문위원에 김은호목사(마닐라 새생명교회) 이교성목사(마닐라 명성교회)로 위촉되었다. 이교성목사는 2013년까지 본부장으로 활동했다.

이날 필리핀본부장으로 임명된  조현목목사(필리핀 임마누엘교회)는 "앞으로 필리핀 본부가 Nyskc Movement로 무너진 제단을 수축하는 일과 선교지의 특성을 이해해 예배 중심의 선교를 도모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면서 "그보다 우리의 우선과제는 회복의 신학을 비롯하여 나이스크의 신학을 배우는 것이 가장 시급하다. 예배회복을 위한 학문적인 것을 본부가 배워나가면서 앞으로 이루어진 2014년 컨퍼런스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기도하며 더욱 예배중심의 목회와 선교를 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 했다.

한편 캄보디아서 병원에서 원목으로 활동중인 이좌동목사를 캄보디아 임원으로 세우고 이번 포럼을 통해 선교의 현장이 예배중심으로 변하여야 한다는 것을 절실히 느낀다면서 캄보디아로 돌아가면  Nyskc Movement를 소개하고 특별히 대표회장 최고센목사가 방문하여 그곳에서도 예배회복운동을 강의해 줄 것을 요청하기도 하였다.

한편 이날 임명된 본부임원은 다음과 같다.

본  부 장 조현묵목사    
부본부장 김은진목사    
총      무 고창업목사
기  획 부 임창순목사
선  교 부 김현정목사
국  제 부 이상문목사

앵겔레스 지부장  김만조목사
             총   무  정성호목사
타클로반 지부장  박노현목사
라구나    지부장  정영일목사
안티폴로 지부장  정형구목사
캄보디아 본   부   이좌동목사                

<NYSKC 제공>











기독뉴스(www.KidokNew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