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한인동산장로교회, 원팔연 목사 초청 부흥회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이 되자"
뉴스일자: 2014년02월06일 20시42분

설교 원팔연 목사


한인동산장로교회(담임 이풍삼 목사)는 원팔연 목사(전주바울교회 담임)를 초청해 2월 6일(목)부터 9일(주일)까지 부흥사경회를 열고있다.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사람이 되자!"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는 부흥회 첫째날 집회는 찬양팀의 찬양인도에 이어 문병덕 장로의 기도, 호산나 성가대 찬양 순서로 진행되었다.

원팔연 목사는 "하나님을 감동케 하면!(창12:1-9)"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원 목사는 백화점 왕 존 워너메이커(Johon Wanamaker) 씨가 가난했던 어린시절 성전에 벽돌을 바친 사연을 소개하며 "머리가 좋고, 일류대학을 나온다고 해서 잘 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감동케 하는 사람이 하나님 안에서 성공한다."고 전했다.

원 목사는 하나님을 감동케 하는 방법으로 아브라함을 예로 들며,  "75세 이전에는 우상을 만들며 살았던 아브라함이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이후에는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사람이 되어 성경에 등장하는 인물 중 가장 큰 복을 받은 사람이 되었다. 아브라함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면 그 말씀이 무엇이든지 순종으로 하나님을 감동시켰다."고 전했다.

원 목사는 계속해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것은 순종이다. 평생을 순종하며 살았던 아브라함처럼 우리도 순종으로 하나님을 감동케 하며 살겠다고 결심하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한인동산장로교회 부흥회는 2월 9일까지 계속되며 7일(금)과 8일(토)에는 새벽 5시 30분과 저녁 8시에, 9일(주일)에는 오전 9시와 오전 11시에 계속된다.

<한인동산장로교회>
100 Herrmann Place. Yonkers, NY 10710
tel. 914-961-0540
www.nydongsan.com



<원팔연 목사 부흥회 설교영상 - 10분>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