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장로연합회 제18차 목요기도회

뉴스일자: 2013년12월20일 20시21분



뉴욕장로연합회(회장 정권식 장로) 제18차 목요기도회가 19일(목) 오전 8시 연합회 예배실에서 윤세웅 목사(KCBN이사장)을 강사로 초청해 열렸다.

정권식 장로의 인도로 시작된 기도회는 이대현 장로(해외한인장로회 부총회장)의 기도에 이어 윤세웅 목사가 "임마누엘(요6:35-39)"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윤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예수그리스도(임마누엘)를 보내신 섭리와 의미를 되새기는 성탄절이 되기를 바라면서, 2014년 새해에 더욱 발전하는 장로연합회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전했다.

특별기도 순서에는 '복된 성탄과 한 해를 감사하며' 라는 제목으로  김명신 장로(자문위원장)가, '새 회기의 도약을 위하여' 라는 제목으로 김명호 장로 (후원이사회 회장) 가 대표기도했다. 이보춘 장로(직전회장)가 헌금특송을 부른 후 윤세웅 목사의 축도로 기도회를 마쳤다.

이어서 조찬 후의 2부 순서로 캐나다동신교회 시무장로인 김춘권 장로를 초청해 건강세미나를 열었다. 김 장로는 "활성산소(유해독성산소)가 만병을 일으키는 주범이며 활성수소가 이를 제거할 수 있다"면서 생명을 살리고 건강을 지키는 기적의 물을 만드는 루르드 수소환원수기에 대해 설명했다.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