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KCBN 2013 후원감사예배 성황

뉴스일자: 2013년12월03일 00시37분



미주기독교방송(KCBN, 이사장 윤세웅 목사/사장 문석진 목사)의 2013년 후원감사예배가 12월 2일(월) 오후 7시 30분 금강산 식당에서 많은 후원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1부 예배는 뉴욕찬양마을(대표 문석진 목사)의 경배와찬양 순서에 이어 박마이클 목사(이사)가 사회를 맡았다. 박상일 목사(뉴욕남교회)의 대표기도와 이대연 장로(뉴욕교협 부회장)의 성경봉독에 이어 김승희 목사(뉴욕교협 회장)가 "신앙생활의 첫걸음(삼상 24:4-7)"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승희 목사는 설교를 통해 "언론이 사람을 살리는 사역에 더욱더 힘쓰시기를 바란다. 특히 KCBN의 좋은 사역이 온 세계에 퍼져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밀알크리스탈핸드벨앙상블의 헌금특송이 이어졌고 최고센 목사(뉴욕서광교회)의 헌금기도에 이어 이사장 윤세웅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는 식사와 후원감사의 순서로 사장 문석진 목사가 사회를 맡았다. 문 목사는 짧은 인사말을 통해 "많은 분들이 오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만호 목사(뉴욕목사회 부회장)가 식사기도를 드렸고 윤세웅 목사가 장항준 내과원장과 함승환 변호사에게 감사패를 증정했다.

3부 찬양제는 오영아 아나운서(KCBN 방송팀장)가 사회를 맡았다. 미동부 숭실 OB남성합창단의 '내 주를 가까이 하게함은', 'I love you LORD' , 소프라노 에리카 문의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Amor Dei', NYSMA Ensemble 피아노 트리오, 월드밀알 선교중창단의 '내 목자는 사랑의 왕', 하늘의 주', 필그림 선교무용단의 'The Lord Prayer', '난타'순서로 진행되어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았다.

KCBN 은 지난 1990년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롬 10:17)를 비전으로 개국해 방송을 통해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는 기독교 복음 선교방송이다. KCBN은 설교, 찬양, 기도, 신앙강좌, 상담, 기독교 교양 프로그램 및 교계뉴스를 24시간 방송하고 있다. 전용 라디오와 스마트폰앱(KCBN), 인터넷(www.kcbn.us), 디지털 TV WMBC-63.9 채널을 통해 뉴욕, 뉴저지, 필라델피아, 코네티컷에서 깨끗한 음질로 수신할 수 있다. 전용 라디오는 KCBN 방송국이나 할렐루야백화점, 코너약국, 한국서적, 도레미백화점, 홈앤홈(이상 뉴욕), 할렐루야백화점, 교포서점, 생명의말씀사, 도레미백화점, 고려서적(이상 뉴저지), 고려서적(맨하탄)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문의: 718-463-1700, kcbnny@hotmail.com(이메일)


<후원감사예배 영상스케치>







사회 박마이클 목사


기도 박상일 목사


성경봉독 이대연 장로


특송 뉴욕장로성가단


설교 김승희 목사


KCBN 동영상




헌금기도 최고센 목사


축도 윤세웅 목사


사장 문석진 목사


기도 이만호 목사




감사패 증정 (좌 장항준 내과원장)





감사패 증정(좌 함승환 변호사)






사회 오영아 방송팀장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