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목회와 선교를 위한 컴퓨터 무료강좌, 카카오톡 활용법 강의

뉴스일자: 2013년08월16일 16시39분



씨존(대표 문석진 목사)과 KCBN(이사장 윤세웅 목사/사장 문석진 목사)가 공동주관하는 제26회 목회와 선교를 위한 컴퓨터 무료강좌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2주차에는 스마트폰을 이용한 말로 문자메시지 보낸는 방법, 카카오톡 활용법 등에 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문석진 목사는 강의를 통해 음성으로 쉽게 문자를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그룹카톡 사용법, 카톡 PC 버전 사용법 등에 대해 설명하며 실생활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참여자들을 도왔다.

8월 8일(목) 개강한 강좌는 16일(목) 2주차 강의를 진행했으며 앞으로 2주차가 더 남아있다. 강의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등록비는 $40불이지만 4회 개근자에 한해서는 전액 환불한다. 스마트폰 사용법을 전혀 모르거나 기초가 없어 확실하게 배우기 원하는 목회자나 사모, 그리고 선교사역에 활용하기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씨존의 컴퓨터강좌는 미주기독교방송(KCBN)이 공동주관하며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회장 김종훈 목사)와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최예식 목사), 기독뉴스, 크리스천헤럴드가 후원한다.



<목회와 선교를 위한 컴퓨터 무료강좌 영상스케치>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