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원더걸스 민선예 사모의 간증 및 찬양 영상

뉴스일자: 2013년03월11일 13시18분


<원더걸스 민선예 사모의 10분 간증 영상 - 화면을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뉴욕지구교회협의회(회장 김종훈 목사)는 원주민 선교를 주축으로 한 교회연합세계선교대회를 10일(주일) 오후 6시 프라미스교회(담임 김남수 목사) 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아이티 대표로 간증을 나눈 원더걸스의 민선예 사모는 "(원더걸스를 통해)세상의 아주 높은자리에 까지 올랐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마음에 공허함을 느꼈다. 교회를 다녔지만 진정으로 예수님을 알지 못했기 때문에 늘 나 자신만을 위해 기도하며 살아왔었다. 뉴욕에 와서 새벽기도를 다니며 처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이 살아있다는 것을 경험하게 되고 그 하나님을 통해 완전한 채움을 경험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후 우연한 기회에 떠난 아이티 선교를 통해 탕자를 향한 하나님의 애통하시는 마음을 경험할 수 있었다. 빵이 아닌 복음만이 이 사람들을 살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하나님께 나 자신의 삶을 드리기로 헌신했다. 이것이 내 삶의 이유라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었다."고 간증을 나누었다.



<민선예 사모의 찬양 "With all I am" - 화면을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