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미주웨슬리부흥전도단 신년축복성회 "주여! 통하게 하소서"

뉴스일자: 2013년01월11일 21시38분



강사 이용성 목사


미주웨슬리부흥전도단(단장 양민석 목사) 신년축복성회가 11일(금) 저녁 8시 뉴욕그레잇넥교회에서 "주여! 통하게 하소서"라는 주제로 이용성 목사(어거스타감리교회)를 초청해 열렸다. 이번 성회는 11일(금)부터 13일(주일)까지 매일 저녁 8시에 열린다.

성회 첫째 날 예배는 양민석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뉴하이트팍교회의 위십팀 공연과 강원근 목사의 대표기도, 뉴욕감리교회 성가단의 특송에 이어 이용성 목사가 "크고 은밀한 일(예레미아 33:1-3)"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용성 목사는 설교를 통해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신앙의 기본은 기도이다"라고 말하며 "하나님과의 올바른 교제를 나누는 기도를 쉬지 말아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사업이 잘 될 수록, 위치가 높아질 수록 할 일이 많아질수록 기도를 많이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죄를 짓게 된다"고 말하며 "기도를 많이 해서 신앙에 냉랭해 지지 않기를" 당부했다.

정광원 목사의 기도에 이어 양민석 목사가 인사 및 광고를 나눈 뒤 조영철 목사의 축도로 첫 날 성회를 마쳤다.

강사 이용성 목사는 서울감리교신학대학과 에모리대학 대학원을 졸업했으며 웨슬리신학교 목회학 박사 과정를 지냈다. 로스엔젤레스, 세인트루이스, 콜로라도스프링스 등지에서 30여년간 이민목회를 했으며 기독교대한감리회 시카고지방, 동남부지방 감리사를 역임했다.

부흥성회 문의 : 516-570-6371(뉴욕그레잇넥교회)

<박효섭/문석진 기자>


<화면을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www.KidokNews.net



미주웨슬리부흥전도단장 양민석 목사(뉴욕그레잇넥교회 담임)




 




대표기도 강원근 목사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