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실련, 한인사회 대상 무료 묘목 나눠주기 이벤트

“나무 심기로, 환경사랑에 동참하세요!”
뉴스일자: 2012년10월25일 19시31분

환경실천연합회(회장 이경율, 이하 환실련) 뉴욕 국제본부는 오는 11월 3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 플러싱 노던 한양마트(150-51 Northern Blvd)에서 한인사회를 대상으로 묘목을 무상배포한다.

지난 봄에 이어 2회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뉴욕시 공원국과 ‘밀리언 트리즈 뉴욕시(MillionTreesNYC)’를 공동운영하고 있는 NYRP(New York Restoration Project)의 후원으로 열리며 총 100그루의 묘목이 무상배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사쯔마 자두나무(Satsuma Plum), Balaton Sour Cherry(발라톤 앵두나무), 산타로사 자두나무(Weeping Santa Rosa Plum) 등 과일나무와 북미산 서나무 American Hornbeam) 등 총 4가지의 묘목들이 배포된다.

수혜자격은 뉴욕시 5개 보로에 거주민으로, 한 가구 당 한그루가 제공되며 행사당일에는 나무 심는 법과 관리방법 등이 상세히 소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예약자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온라인 예약은http://www.treegiveaways.com/eaa.php 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212-695-8840으로 하면 된다.

www.KidokNew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