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랑재단 미주동부지회 백두산통일기도회를 위한 특별기도회 개최

뉴스일자: 2012년08월31일 07시26분



국제사랑재단 미주동부지회(회장 이병홍 목사)는 8월 30일 오전 11시에 중국선교와 백두산 통일기도회를 위한 특별기도회를 뉴욕성결교회(장석진목사)에서 개최했다.

이날 사무총장 김연규 목사의 예배인도로 기도는 이사 이희선 목사가 말씀선포는 이병홍 목사가 축도는 장석진 목사가 했다.

이병홍 목사는 설교를 통해 지금까지 하나님의 특별한 도움으로 국제사랑재단이 북한에 공식적으로 분유와 빵, 그리고 곡식을 전달하는 기관이 되었고 세계의 어린이들을 위한 구제노력에 앞장서게 되었으며 이를 위해 동역자를 보내주셔서 십시일반으로 합력하게 되었다고 하며 로마서 17장 3절과 4절의 말씀으로 ‘좋은동역자’라는 제호로 설교를 했다.

이어서 중국선교지 방문을 위한 선교단을 위해 이사장 장석진목사의 중국선교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고, 김연규목사의 인도로 대한민국과 북한을 위하여, 중국과 공산권국가를 위하여, 미국과 온 세계를 위하여, 중국선교와 백두산 통일기도회를 위하여 참석한 모든 20여명의 이사들과 함께 통성기도를 했고, 이날 특별히 뉴욕성결교회에서 마련한 특별후원금을 회장 이병홍 목사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국제사랑재단 미주동부지회는 오는 9월 10일부터 17일까지 중국선교지 방문과 북한 어린이를 위한 빵공장 방문, 백두산 통일기도회를 위해 10명의 선교단을 파송한다. 국제사랑재단에 대한 후원문의는 917-558-7435(사무총장 김연규 목사)로 하면 된다.

<국제사랑재단 미주동부지회 제공>









www.KidokNew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