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한인장로회뉴욕신학대학 가을학기 개강예배

새로운 출발을 위하여
뉴스일자: 2012년08월28일 17시19분



해외한인장로회 뉴욕장로회신학대학(원) 2012년 가을학기 개강예배가 뉴욕목양장로교회(담임 송병기 목사)에서 8월 28일(화) 오후 3시 45분에 열렸다.
학감 최문병 박사의 인도로 묵도와 찬송 그리고 총무처장 임선순 교수의 기도로 개강 예배가 시작되었으며 학장 송병기 박사가 본문 말씀 신명기 1:5~8절로 "새로운 출발을 위하여"라는 주제로 신학생들에게 설교하였다.
학장 송 목사는 “새롭게 시작되는 새학기를 강하고 담대하게 새롭게 변화된 마음으로, 새로운 각오와 새로운 확신을 가지고, 새학기를 새롭게 시작하라”고 당부하고 “변화는 괴로우나 변화 없이는 면류관이 없으므로 마음 가짐을 새롭게 할 것”을 강조했다.
총무처장 임선순 교수의 광고에 이어 학장 송병기 박사는 가을학기에 새롭게 짜여진 교수진을 소개했다. 교가 제창에 이어 학장 송병기 목사의 축도로 개강 예배를 마쳤다.

한편 해외한인장로회(KPCA) 뉴욕신학대학은 33년의 전통을 갖고 있는 교단신학교로서 미국장로교단인 PCUSA와 교류를 할 수 있어 PCUSA교단에서도 목회 및 선교활동을 할 수 있다. 또한 미국 군목으로도 활동이 가능하다.


<인턴기자 김지훈>

www.KidokNews.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