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암협회 아시안지부, ”생명을 위한 릴레이” 개최

뉴스일자: 2011년12월28일 23시07분


<2010 생명을 위한 릴레이>

미국암협회 아시안지부는 "2011 생명을 위한 릴레이 (2011 Relay for Life)" 행사를 오는 6월 18일(토) 오후 3-10시 베이사이드 운동장(Clearview Exwy Service Rd & 32nd Ave, Queens, New York 11360)에서 개최한다.

"생명을 위한 릴레이"는 지역사회의 모든 사람들과 암 환자들이 하나가 되어 참여하는 행사로써, 암 예방에 대한 교육과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인식 시키는 동시에 미국암협회의 암 연구, 검진 사업 및 암환자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기금 모금 행사이다.

행사에는 아시안 약 500명의 암환자 및 가족, 지역사회 주민, 퀸즈지역 고등학생, 종교단체 등이 참가를 하여, 암을 이겨낸 분들을 축하하는 ‘암완치자의 행진’, 암으로 돌아가신 분들을 기념하는 ‘촛불행사’, 모든이가 함께 힘을 모아 암을 퇴치하자는 ‘암퇴치 결의 행사’ 를 진행하게된다. 그 외  건강교육, 게임, 공연, 음식 및 기념품 판매등의 활동등이 준비되어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암환자에게는 무료 기념 T셔츠와 식사가 제공될 예정이다.

미국암협회의 "생명을 위한 릴레이"는 미전역에서 실시하고 있으며, 암으로 인해 생명을 잃은 많은 분들은 잊혀지지 않을 것이란 다짐과 암과 투쟁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는 약속, 그리고 앞으로 언젠가는 암이라는 병이 없어질 것이라는 희망과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기를 원하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면 미국암협회 아시안지부 담당자 김백봉, 전화 718-886-8890 교환 12번 이나 이메일baekbong.kim@cancer.org로 연락하면된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