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N 교계종합뉴스-1월15일[방송]

뉴스일자: 2011년12월28일 06시38분


 
KCBN 교계종합뉴스, 이시간 진행에 미주기독교인터넷신문 씨존의 문석진 기잡니다.
음악

 안녕하십니까? 믿음직한 미주기독교인터넷신문 씨존의 문석진입니다. 씨존은 크리스천 존의 약자입니다. 2011년 1월 15일 KCBN 교계종합뉴스, 이 프로그램은 목회를 위한 기독출판과 판촉 전문 예림기획이 협찬했습니다.
음악


1. 2011년 새해를 맞아 뉴욕교회협의회를 비롯한 각 교단들이 신년하례예배를 드리고 새해업무를 시작했다.
2011년도 뉴욕교협의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만찬이 10일(월) 오후 7시 대동연회장에서 500명의 교인과 목회자들이 모인 가운데 은혜롭게 진행됐다. Cut


이성헌 목사가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했다. 신년감사예배에는 뉴욕한인회 하용화 회장, 뉴욕총영사관 김영목 총영사 등을 초청했고 109경찰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촛점을 맞추고 농아인교회등의 불우이웃과 장애단체들에게 이웃사랑실천모금을 전달했다.
 

뉴욕교협이 제정한 공로상에는 뉴욕목회자상에 방지각 목사(뉴욕효신교회 원로)와 뉴욕평신도상에 임선숙 회장(우리 서로 잡은 손)이 선정되어 상패와 부상 천불을 각각 수상했다.

김원기 교협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동포사회와 교회를 섬기겠다고 말했다.Cut 주낙영 뉴욕주총영사의 축사입니다. Cut 하용화 한인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교화와 목사님들이 영적인 지도를 잘해 나침반의 역할을 해달라고 당부했다. Cut


예년의 신년하례예배와는 차별화된


이 뉴스클리핑은 http://old.kidoknews.net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