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언약의 여정 홍보파티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3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1년12월27일 10시3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뮤지컬 언약의 여정 홍보파티
 

뮤지컬 언약의 여정 홍보파티

 
뮤지컬 ‘언약의 여정(The Covenant Journey)’의 홍보파티가 지난 9월 30일 (목) Manhattan Bennett Media Studio in West Village에서 있었다.

언약의 여정은 23세 천재 작곡가 ‘정진욱’이 작곡하고, ‘데보라 김’ 선교사가 작사한 곡으로 이루어진 한국 기독교 뮤지컬이다. 2004년 초연 이후 매년 한국에서 성황리에 공연하였으며, 2009년 홍콩 공연에서 전석 매진의 쾌거를 이루었다.

뮤지컬의 목적은 현대 청소년의 문제(성, 마약, 가정 등)를 기독교적 관점에서 해석하고, 복음으로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다.

과거의 요셉이 현대 청소년 캐린을 만나서, 삶에서 문제에 부딪혔을 때 하나님의 언약을 믿음으로 붙잡으면, 하나님께서 선한 길로 인도해 주신다는 것을 간증하는 것이 전체 줄거리이다.  

이번 파티에서 작사가 ‘데보라 김’ 선교사는 뮤지컬 삽입곡을 열창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으며, 뮤지컬의 제작 동기는 청소년 사역을 하던 중 청소년 문제의 해결 방안은 하나님의 언약뿐이라는 것을 깨달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파티는 뮤지컬 홍보를 위한 VIP초청 파티였으며, 기자회견과 VIP인맥을 통하여 뮤지컬을 홍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였다. 뮤지컬 소개 기자회견, 뮤지컬 갈라쇼, 후원의 시간, 만찬이 진행되었다.
 
참석자들은 신자뿐 아니라 불신자들도 뮤지컬에 깊은 관심을 보였고, 홍보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이번 공연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고, 기독교인들은 더욱 언약을 강하게 붙잡고, 비 기독교인들은 복음을 깨닫는 계기가 되기를 소원한다고 전했다.

'언약의 여정(The Covenant Journey)'의 공연일정은 다음과 같다.
 
-New York공연  : November, 5-21, 2010 @ Lynch Theater(John Jay College)
-Philadelphia 공연: November, 26-28, 2010 @ Merram Theater
-Washington D.C : December, 3-5, 2010 @ National Theater 

 www.thecovenantjourney.com을 통하여 공연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림정@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47464680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RCA 한인 교회 협의회 목회자 수양회 (2011-12-27 10:35:37)
이전기사 : 니카라과 김인선 선교사의 선교 비젼 (2011-12-27 10:34:3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