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목사회, 황성주 박사 암, 면역 세미나 개최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2년 08월 16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5년07월16일 07시5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목사회, 황성주 박사 암, 면역 세미나 개최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회장 이만호 목사)는 7월 13일(월) 플러싱 금강산 식당에서 ‘황성주 박사 암, 면역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세미나는 뉴욕 지역의 목회자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석해 200 여명의 청중이 건강의 비법에 귀 기울였다.

이날 강의를 한 황성주 박사는 서울대 의대를 졸업, 서울대병원에서 전문의 자격을 취득했고, 독일 프리덴바일러 암 전문 병원에서 치료의학을 공부했다. 현재 암 전문병원인 사랑의 병원 원장과 (주)이롬 생명과학연구원장 등을 맡고 있다.

황성주 박사는 “한국에 암인구가 50만을 넘어섰다. 암 치료보다 중요한 것은 예방하는 것이고 최상의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사명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주신 몸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마지막 시대 하나님 영광을 위해 사용해야 할 것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 분당 꿈이있는교회를 시무하고 있는 황 박사는 강의에서 현재 시행하고 있는 암 치료법, 생식의 이로움을 실제 환자 사례를 들어 설명했다. 황 박사는 “인간은 대부분 암 유전자를 갖고 있고, 나쁜 생활 습관과 스트레스 등으로 면역력을 떨어지면 암이 발병한다. 따라서 면역 체계를 강화하면 암도 충분히 예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황 박사는 “많은 분들이 자신의 몸을 무리한 상태로 몰아가는 이유는 사탄이 하나님의 형상을 닮을 우리의 몸을 무너뜨리기 위해 항상 유혹하기 때문이다. 우리의 몸은 우리 것이 아닌 하나님의 것이고 내 맘대로 쓰면 안된다. 아무쪼록 우리의 몸을 최상으로 유지해 의의 무기로 하나님께 드리고, 삶으로 드리는 예배를 충실하게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기독뉴스(www.KidokNews.net)
저작권자(c) 씨존 기독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9173197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다민족 청소년 부흥 집회(IYC) 성황 (2015-07-16 23:54:46)
이전기사 : 한태동 박사 회혼 축하 예배 (2015-07-15 22:03:3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