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훈 목사 초청 뉴욕조찬 간담회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30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5년03월23일 12시4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영훈 목사 초청 뉴욕조찬 간담회
확대보기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 초청 뉴욕 조찬 간담회가  3월 23일(월) 오전 8시 금강산연회장에서 열렸다. 
 
교협임실행위원 등 교계인사들과 교인들이 모인 자리에서 이영훈 목사는 이날, "말씀과 십자가가 교회와 교계의 중심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목사는 "유월절에 누룩 없는 빵을 먹듯이 우리의 신앙은 세속화의 누룩이 들어오지 않고 철저하게 말씀중심과 십자가 중심, 그리고 성령의 은혜가 임해야 한다"며 뉴욕교회협의회가 십자가의 능력이 나타나서 영적으로 회복시키고 충만케 하는 역사가 일어나야 한다"고 전했다. 
 
이 목사는 십자가의 능력이 교회를 교회되게 만드는 것이라며 "우리가 목회하면서 예수그리스도와 십자가의 도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않기를 원한다는 다짐을 하기 원한다"고 당부했다. 
 
이 목사는 "21세기 세계교회의 흐름은 3가지이다. WCC 중심의 에큐메니칼 운동, 복음적인 부흥운동, 오순절 은사운동 등이다. 어떤 운동이든 어떤 모임이든 어떤 교단과 단체든지 그 핵심에 예수님의 십자가가 서 있으면 하나님께서 일을 하시고 영광을 받으실 것이다."라고 하면서 "우리들이 모일 때 다른 이야기하지 말고 예수 십자가만 이야기하고, 성령으로 하나로 되고 십자가만 자랑하는 역사가 나타나기를 소원한다."고 마무리했다.
 
이영훈 목사는 조찬기도회 후 뉴욕교협 그레잇넥의 신 건물을 방문하여 축복기도를 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23692931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좋은사랑방 1주년기념예배 (2015-03-23 22:44:31)
이전기사 : 뉴욕수정교회 증축 봉헌 및 임직예배 (2015-03-22 22:38:1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