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한인총회 동부지역회 김선근, 나일권, 양정상 전도사 목사 안수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4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5년02월08일 23시0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영상]한인총회 동부지역회 김선근, 나일권, 양정상 전도사 목사 안수


한인총회 동부지역회(The Christian & Mission Alliance) 2 8(주일) 뉴욕어린양교회(담임 김수태 목사)에서 김선근, 나일권, 양정상 명의 전도사의 목사안수예배를 교단측 인사들과 성도들의 축복 속에 열었다.

이날 안수를 받은 전도사는 Alliance Theology Seminary 신학대학원에서 나란히 학위(M. Div) 받았으며, 김선근 목사는 뉴욕겟세마네교회 중고등부에서나일권 목사는 뉴욕선교교회 청년부와 찬양팀에서, 양정상 목사는 맨하탄선교교회 주일학교에서 각각 사역해왔다.


동부지역회 회장 김명국 목사는 '묻고 가자' 제목의 설교에서 "야곱은 성경에서 가장 우여곡절을 겪은 인물 중의 하나이다. 야곱이 아들의 잘못으로 주변나라로부터 쫓길 하나님은 야곱을 부르셨고, 야곱 또한 담대하게 일어서 주님 말씀을 따랐다. 우리도 살면서 부딪히는 위기에서 야곱처럼 모든 것을 내려놓고 결단해서 하나님만 바라보고 가야한다" 말했다.


목사는 "오늘 안수 받은 목사님은 세상의 것을 모두 묻어버리고,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며 나아간다면, 하나님께서 회복과 축복의 놀라운 역사를 보여주실 것이다" 전했다.


윤태섭 목사(뉴욕새선교교회) "새벽이슬처럼 매일 새롭게 주님께 나아가 은혜 받고, 앞으로 닥칠 모든 문제는 하나님과의 관계에서 풀어나가길 바란다" 권면했다.


최재원 목사(맨하탄선교교회) 요한복음 21 말씀을 들어 "예수님 말씀대로 바다에 뛰어든 베드로에게 예수님은 양을 먹이는 특권을 주셨다. 오늘 안수받은 목사님들은 베드로처럼 양을 먹이는 특권과 함께 순교할 있는 특권도 받았다. 오직 주님의 말씀대로만 움직이는 일꾼이 되길 바란다" 권면했다.


임장기 목사(뉴저지코너스톤교회) "목회의 가장 적은 교만이다. 목회는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하니 겸손하게 사역하길 바란다. 그리스도에 대한 열정을 간직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 나아간다면 그것이 바로 성공적인 목회일 것이다" 축사를 전했다.


이지용 목사(뉴욕겟세마네교회) "하나님의 선함과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고 주어진 사명을 다하는 목회자가 되길 바란다" 축사했다.


김선근 목사는 답사 중에 작고한 어머니를 회고하면서 눈물을 흘려 청중을 눈물 짓게 만들기도 했다. 김선근, 나일권, 양정상 세 목사는 “성품도, 인격도, 지혜도 부족하기에 더욱 주님만을 붙들게 된다. 평생 하나님의 뜻에 귀를 기울이고 주님의 마음으로 행하며 주님이 원하시는 열매를 맺는 삶이 되기를 기도한다. 하나님의 영광스런 직분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답사를 전했다.

1부 예배는 동부지역회 부회장 민병욱 목사의 인도로 찬양, 묵도, 신앙고백이 이어졌고, 이동욱 목사(뉴욕선교교회) 기도, 인도자의 창세기 35:1-5 성경봉독, 김명국 목사의 설교, 고기웅 목사(뉴욕예찬교회) 헌금기도 순으로 진행되었다.


안수식은 한인총회 감독 백한영 목사의 인도로 서약, 안수위원의 안수기도와 악수례가 진행되었고, 인도자의 선포와 안수패 증정이 이어졌다. 윤태섭 목사(뉴욕새선교교회), 최재원 목사(맨하탄선교교회) 권면, 임장기 목사(뉴저지코너스톤교회), 이지용 목사(뉴욕겟세마네교회) 축사, 김선근, 나일권, 양정상 목사의 답사, 김수태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감했다.

<영상스케치>
 










































































<취재 구라회 기자>

기독뉴스(www.KidokNews.net)
저작권자(c) 씨존 기독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94273395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크리스천의 선교를 위한 스마트폰 활용법 - 씨존의 33기 목회와 선교를 위한 컴퓨터 강좌 (2015-02-09 09:04:39)
이전기사 : 알렐루야 선교합창단 뉴욕 프라미스교회서 공연 (2015-02-08 21:41:0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