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서로잡은 손 장애인의 날 행사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12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12월04일 16시4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우리서로잡은 손 장애인의 날 행사
 

 
유엔이 정한 세계장애인의 날인 12월 3일, 장애인 사역의 선구자 역할을 담당해 온 우리서로잡은손(대표이사 박선숙)은 오후 2시30분 유니온 플라자 케어센터에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는 뜻깊은 행사를 열었다. 

UN NGO 중의 하나인 '우리서로잡은 손' 산하 국제장애인선교회(회장 노기송 목사)가 주관한 행사는 월드밀알선교합창단(단장 이정진)의 공연으로 진행됐고 참가한 노인들에게 타올 등의 선물을 주며 위로했다. 

공연은 밀알여성합창단의 합창과 이연경의 플륫 연주, 소프라노 조애실의 독창, 손소혜 집사의 오카리나 연주, 핸드벨 연주, 테너 신남섭등 듀엣, 유요선의 트럼펫 연주, 월드밀알선교합창단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합창 등으로 진행했다. 

임선숙 대표이사는 "외부 인사가 아니라 환자들을 중심으로 하는 행사를 준비해 외부손님보다는 많은 환자들이 참여해 성황을 이뤄 기쁘다. 특히 유엔이 정한 세계장애인의 날을 맞아 자원봉사자들의 수고와 도움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리 서로 잡은 손'은 1990년 설립되어 미국내 장애인들과 소외계층을 위한 교육과 훈련, 양로원과 병원방문을 통한 전도, 해외 선교사 지원 등 전문 사회복지사업을 해 오다 2009년 UN의 NGO가 되었다. 현재 골드워터 병원과 유니온플라자케어센터 등 여러 곳에서 장애인 사역을 전개하고 있으며 양로원이나 병원의 장애인과 환자들을 위해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99584697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뉴욕기독교방송(CBSN) 홈페이지 오픈- CBSnewyork.net (2014-12-05 22:30:20)
이전기사 : 제3회 뉴욕총신의 밤 성료 (2014-12-04 11:43:3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