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새힘장로교회 설립 14주년 감사 예배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11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10월27일 13시4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새힘장로교회 설립 14주년 감사 예배
뉴욕새힘장로교회(담임 박태규 목사)가 설립 14주년을 맞아 10월 26일 (주일) 오후 5시 성도들과 뉴욕교계인사들의 축하 속에 감사 예배를 올렸다.



 

안창의 목사(퀸즈중앙장로교회 은퇴목사)는 ‘은혜가 넘치는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박태규 목사가 설립 1주년을 맞이 했을 때의 젊고 의욕에 찬 모습을 기억한다. 교회 부흥을 위해 마라톤대회 참가를 고민하던 젊은이가 세월이 흘러 겸손하고 낮은 모습으로 교회를 섬기는 것을 보니, 이제 부흥밖에 남지 않았구나 싶다”고 말했다.

안 목사는 “주님의 은혜를 값비싼 은혜로 받은 이들은 은혜가 강물로 바다로 흘러넘치게 한다. 새힘교회가 예수의 복음이 성전 문지방을 흘러넘쳐 은혜가 강물로, 바다로 흘러 세상을 변화시키는 복된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승재 목사(은혜교회)는 “열네살은 무한한 미래가 있는 나이이다. 여호와를 앙망하고, 힘차게 새힘을 얻어 솟아 오르길 바란다”, 이희선 목사(새언약교회)는 “목회자들 안에서 박 목사의 별명은 해결사이다. 모든 문제를 은혜로 풀어가는 새힘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각각 축사를 전했다. 

박태규 목사의 인도로 시작한 예배는 두나미스 찬양팀의 찬양, 오명숙 권사의 기도, 사회자의 에스겔 47:1-12 성경봉독, 할렐루야 찬양대의 ‘불같은 성령, 나의 하나님’ 연주, 안창의 목사의 설교, 이종명 목사(뉴욕강성장로교회)의 헌금기도, 이승재 목사, 이희선 목사의 축사, 박규성 집사의 광고, 김원기 목사(뉴욕베다스다교회)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
취재 구라회 기자>
기독뉴스(www.KidokNews.net)
저작권자(c) 씨존 기독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98924756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뉴욕교협청소년센터 대표 송병기목사 (2014-10-28 11:57:43)
이전기사 : 뉴욕교협 신임회장 이재덕 목사 부회장 이종명 목사/박영진 장로 (2014-10-27 12:52:1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