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신장로교회, 정성구 목사 초청 가을부흥성회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10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10월25일 21시2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효신장로교회, 정성구 목사 초청 가을부흥성회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는 총신대 명예교수인 정성구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가을부흥성회를 열었다. 
 
10월 24일(금) 저녁부터 3일간 "복음으로 새롭게! 성령으로 열매를!"의 주제로 열고 있는 가을부흥회 둘째날인 10월 25일(토), 정성구 목사는 이사야35장 1절-10절의 본문으로 '사막에 물이 솟는다'의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정 목사는 "본문은 포로생활에서의 귀환을 말하는 것이지만 높고넓은 의미에서 보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궁극적 구원을 시사하는 분이다'라고 말하고 "하나님은 우리를 구속하신 후에도 '네가 알아서 하라'며 가만히 보고만 계시는 분이 아니다. 우리가 힘들고 자빠지고 엎어지고 주저앉을 때 우리 손을 잡으시고 일으켜주는 하나님이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를 성화의 과정으로 볼 수 있지만 완전한 구원의 영화에 이를 때까지 안보하시고 보호하시는 하나님이다."라고 덧붙였다.

정 목사는 설교의 주제와 동일한 의미를 포함한 찬송가 233장 '황무지가 장미꽃 같이'를 빠른 속도로 찬양인도하며 설교를 마무리했고 성도들은 기쁨과 구원의 감격으로 찬송했다.
 
한편 정 목사는 한국 총신대학교 총장과 대신대학교 총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총신대 명예교수와 한국칼빈주의연구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기독뉴스(www.KidokNews.net)
저작권자(c) 씨존 기독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74492528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월드밀알솔로이스트 앙상블 찬양연주회 (2014-10-26 21:55:02)
이전기사 : 건국대통령 이승만박사 기념사업회 뉴욕지회 후원 골프대회 성황 (2014-10-24 12:39:28)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