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환 목사, 백석대 명예철학박사 학위 수여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5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인물/기관 > 인물
2014년07월04일 16시4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김장환 목사, 백석대 명예철학박사 학위 수여
▲김장환 목사(오른쪽)가 장종현 목사(왼쪽)로부터 축하패를 수여받고 있다.


김장환 목사가 지난 27일 오전 11시 서초구 방배로 백석대학교 백석아트홀에서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백석대학교(총장 최갑종)는 한국 교계의 큰 어른으로서 기독문화의 창달과 계승에 지대한 공헌을 한 공로를 인정해 김 목사에게 ‘명예철학박사’ 학위를 수여한다고 밝혔다.

학위수여식에서는 사랑의교회를 담임하는 오정현 목사가 기도를, 박성철 신원그룹 회장이 성경봉독을 했으며, 백석대학교 설립자 장종현 목사가 축하패를 수여했다.

한국 정ㆍ재계 인사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명박 전 대통령의 부인 김윤옥 여사를 비롯해 김황식 전 국무총리, 정운찬 전 국무총리, 김수한 전 국회의장, 이용훈 전 대법원장, 남경필 경기도지사 당선자 등이 참석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박근혜 대통령은 서면 축사를 통해 “한국 교계의 큰 어른이 명예 박사학위를 받게 된 것을 마음 깊이 축하드리며 나라와 민족, 국민을 위해 기도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극동방송 이사장 김장환 목사는 학교법인 중앙학원 설립자로 침례교세계연맹 총회장을 지냈으며, 아세아침례교연맹 회장 등을 역임했다. 미국 사우스웨스트 침례대학교, 달라스침례대학교, 명지대학교 등 다수 학교에서 명예박사 학위를 수여받았으며 국민훈장 동백장, 무궁화장, 외교부 표창 등을 수상했다.
 
저작권자(c) 뉴스미션.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독뉴스(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인물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36975633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인물/기관 > 인물
다음기사 : “자녀 넷과 800명 후원 사역...결혼 10년이 빚어낸 행복 공개합니다” (2014-07-08 13:10:05)
이전기사 : 다메섹교회 정광재 목사 “‘형상회복’이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 (2014-07-04 16:03:0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