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 3색 목회와 건강세미나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06월06일 11시3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3인 3색 목회와 건강세미나


목회와 선교를 돕는 미주기독교미디어그룹 씨존은 6월 5일(목) 오전, 약학박사 이윤희 장로, 심장병 검진센터 이순증 테크니션, 루르드수소환원수기대표 김춘권 장로를 강사로 초빙해 3인 3색 건강세미나를 개최했다. 
 
선교지와 작은교회에서 건강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약학박사 이윤희 장로는 참석자들의 혈액을 특수현미경으로 보여주면서 생활습관, 운동, 음식물 섭취 등의 전인적 건강회복을 위한 강의를 진행했다.  
 
'예방, 고통없는 치료'의 슬로건으로 한인최초의 혁신적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심장병 및 뇌졸증 이동검진센터'를 운영하는 이순증 테크니션은 최신형의 초음파 의료장비로 최고의 테크니션들이 심장검사, 뇌동맥(뇌졸증) 검사등 각종 검사를 하는 시스템을 소개했다.
 
김춘권 장로는 프랑스의 루르드 샘물, 독일의 노르데나우 샘물, 멕시코의 투라코테 우물 등 세계 3대 기적의 물에 포함되어 있는 수소수를 설명하면서 모든 질병의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루르드수소환원수기를 소개했다. 
 
참석자들은 입을 모아 3인 3색의 건강세미나가 유익했다고 말하면서, 앞으로 건강을 위한 걷기운동과 적당한 운동, 미네랄이 풍부하고 약알칼리성의 좋은 물 마시기, 채소와 과일 위주의 음식섭취 등의 생활 습관을 통해 건강을 관리하기로 다짐했다.  
 






















 


기독뉴스(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75534464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뉴욕성결교회, 전현직 장로초청 예배와 만찬 (2014-06-07 08:32:14)
이전기사 : [영상]뉴욕중부교회, 장경동 목사 초청 사흘 간의 말씀 축제 성황리에 마쳐 (2014-06-05 01:20:5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