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석목사 부르클린제일교회 담임목사 위임예배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6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03월24일 07시0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윤석목사 부르클린제일교회 담임목사 위임예배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뉴욕노회가 주관하는 부르클린제일교회 이윤석 목사 위임예배가 3월 23일 (주일) KAPC 관계자들과 친지 그리고 성도들이 참가한 가운데 은혜롭게 열렸다.
 
조성훈 목사의 인도로 개회한 위임예배는 서기 문종은 목사의 기도와 홍춘식 목사의 성경봉독, 부르클린글로리아중창단의 찬양에 이어 노회장 손한권 목사가 요한복음 1장 45절에서 51절의 본문으로 '나다나엘의 소명'의 제목으로 설교했다. 
 
손한권 목사는 이윤석 위임목사에게는 "여기서 일생을 마치라"고 권했고 성도들에게는 "담임목사를 칭찬하며 주의 종을 잘 섬기어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성도가 되라"고 전했다. 
 
위임국장 김해근 목사가 인도한 위임예식에서 서약문답과 기도, 공포에 이어 노회장 손 목사는 이윤석 목사에게 위임패를 증정했다.

자신을 2대 담임목사로 소개한 이규본 목사는 위임목사에게 행한 권면에서 "어떤 일을 결정할 때 내가 예수님이라면 어떻게 할까?"하고 생각할 것을 권했고 "예수님의 눈으로 성도들을 바라보라"고 덧붙였다. 
 
이영상 목사는 교우에게 행한 권면에서 "안녕하지 못한, 시끄럽고 싸움많은 세상에서 사는 우리들은 교회가서 평안을 얻어야 한다."며 "부처님 가운데 토막같은 이 목사님 얼굴을 보면 평안해진다. 목사님을 위해 기도 많이 하시라"고 말했다. 
 
김혜천 목사는 위임목사에게 "하나님께 계속해서 쓰임받는 목사가 된 것과 귀한 교회에 하나님의 사자로 세움받은 것 그리고 좋은 성도들과 함께 위대한 하나님의 사역을 하게 된 것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문경환 목사는 교우들에게 행한 축사에서 "잘 준비된 이윤석 목사가 위임목사가 된 것과 교회와 이 목사가 아주 궁합이 잘 맞는 만남인 것 같다"며 축하했다. 
 
위임받은 이윤석 목사는 "생명 넘치는 기도의 눈물과 말씀이 있는 식탁을 준비하여 가장 건강한 사도행전의 교인들이 되게 하는 일에 섬기겠다"는 각오를 던졌고 "성경적인 교회의 본질이 잘 드러나는 사도행전의 교회, 사랑과 감사가 넘치는 교회가 되도록 기도를 부탁한다"며 교회의 7가지 비전을 선포했다. 
 
교회의 비전은 다음과 같다. 
 
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의 풍성함이 넘쳐나는 교회, 성령님과 진리의 예배로 충만한 교회,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성숙해져가는 교회, 영혼구원의 열정이 갈수록 더하는 교회, 하나님의 목적인 선교의 사명에 충실하고 적극적인 교회, 차세대들과 다문화의 믿음과 헌신을 인도하는 교회, 치유와 기쁨 넘치는 공동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섬김을 감당하되 모든 사역이 하나님 영광에 모든 초점을 맞추고 온전히 예수그리스도만 증거되도록 성령님의 충만한 임재하심  속에서 감당하리라!
 
최지혜 자매의 특송에 이어 정진욱 장로가 인사와 광고를 했고 이원호 목사의 축도에 이어 김성국 목사가 식사기도를 했다.
 
다음은 교회가 밝힌 이윤석 목사의 약력이다. 
 
1978 서울 평안교회, 중량교교회, 남영동교회 전도사
1987 총신대학(원)졸업 
1988 Irvine 한인교회(CA)부목사
1990 합동교회(PA)교육목사
1995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Th.M. 신약신학)수료
1995 성약교회(PA) 개척 및 담임목회
1998 비블리컬 신학대학(Th.M.구약신학) 졸업
2003 웨스트민스터 신학대학 목회학박사, 상담학 졸업
2003 뉴욕 참교회 담임목사
2005 퀸즈장로교회 부목사
2011 리폼드신학대학 목회학박사, 설교학 졸업
현 동부개혁신학교 리폼드신학교, 총신신학대학원 교수
 
가족 이성혜사모 Daniel, Elizabeth, Timothy
 
14 Gravesend Neck Rd. Brooklyn, NY 11223
718-265-2584 
www.fkcb.org























































기독뉴스(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6322624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영상]8월 북미원주민 선교의 신호탄, '교회연합 선교대회' 성황리 개최 (2014-03-24 10:57:56)
이전기사 : 한무리교회 제 2대 담임목사, 박상돈 목사 위임예배 (2014-03-23 22:39:0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