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A뉴욕노회노회장 이상호, 부노회장 신상필/오지환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7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03월11일 08시07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PCA뉴욕노회노회장 이상호, 부노회장 신상필/오지환

 
해외한인장로회(KPCA) 제50회 정기노회가 3월 10일 (월) 오후 5시에 뉴욕예일장로교회(담임 김종훈 목사)에서 열렸다.
 
목사 30명, 장로 9명, 총 39명의 참석을 확인하고 시작한 개회예배는 부노회장 이상호 목사의 인도로 시작하여 부노회장 한성수 장로의 기도와 인도자의 '시편 25:1-5' 성경봉독, 그리고 예일교회 성가대의 특송이 이어졌다.
 
노회장 김천수 목사는'주를 바라나이다'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고, 전노회장 김종훈 목사의 집례로 성찬식이 이어졌다. 분병은 김종대, 이주익 장로가 분즙은 오지환, 한기하 장로가 맡았다. 
 
전총회장 김형훈 목사의 축도, 서기 김성은 목사의 광고로 개회 예배를 마쳤다.
 
저녁 8시부터 회원점명으로 시작한 회무는 서기의 전회의록 낭독, 절차, 사무, 임원회 보고에 이어 감사의 감사보고, 회계의 회계보고가 진행되었다.
 
계속해서 지시, 사찰위원 선정 후 임원선거와 총대선거가 이어졌다. 직전 노회장과 직전 장로부노회장에게 감사패가 증정되었고, 공천부장, 헌의부장, 정치부장의 보고가 각각 이어졌다.
 
각부 및 위원회의 모임과 보고가 이어져 늦은밤 11시에 정회되었고, 3월 11일 오전 8시부터 속회할 예정이다. 
 
<임원명단>
▲노회장 이상호 목사 ▲부노회장 신상필 목사, 오지환 장로
▲서기 최호섭 목사 ▲부서기 성현경 목사 ▲회록서기 허용구 목사 ▲회록부서기 주영광 목사 ▲회계 이주익 장로 ▲부회계 김주태장로
 
<목사 총대> 
▲당연: 노회장 이상호, 서기 최호섭, 총회서기 김종훈(이상 목사) ▲ 선출: 김천수 신상필 임선순 박맹준 노성보 현영갑 허용구(이상 목사)
 
<장로총대>
김종대 한성수 한기하 오지환 김주태 송광수 김현수 김진성 문태영 이주익(이상 장로)
 












































기독뉴스(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40762082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뉴저지 한인목사회 선교세미나 (2014-03-11 10:32:48)
이전기사 : KPCA 동북노회, 신임노회장 이수영 목사 부노회장 송병기 목사 이대연 장로 (2014-03-10 20:55:46)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