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PC 뉴욕서노회 신임노회장 김영인 목사, 부노회장 고훈천 목사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19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03월04일 21시0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APC 뉴욕서노회 신임노회장 김영인 목사, 부노회장 고훈천 목사
제74회 정기노회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뉴욕서노회 제74회 정기노회가 3월 4일(화) 오전 9시 뉴욕만나교회(담임 정관호 목사)에서 열렸다.

정기노회를 통해 신임노회장에 김영인 목사, 부노회장에 고훈천 목사가 선출되었다. 또한 서기 유한수 목사, 부서기 이종태 목사, 회록서기 양조경 목사, 부회록서기 강항원 목사, 회계 김은갑 장로, 부회계 김용인 장로가 각각 신임 임원단에 선출되었다.

개회예배는 고택원 목사(총회서기)의 인도로 시작되어 박상운 장로의 대표기도와 이종태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총회장을 대리한 재판국장 이규본 목사가 "옛날을 기억하라(신 32:7)"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이 목사는 설교를 통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만큼 하나님을 기억하고 의지해서 이겨내야 한다. 어려울 수록 하나님을 기억하고 한 순간도 잊어서는 안된다."고 말하고 "하나님이 우리의 반석이시고 우리의 피할 바위시다. 하나님의 말씀을 붙잡고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반드시 여러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강조했다.

성찬예식은 최광진 목사가 집례했고 김영인 목사의 헌금기도에 이어 정관호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처리 순서에는 절차보고 및 임원공천, 임원 개선, 서기 사무보고, 각부 보고, 시찰회 보고, 안건 토의 순서 등으로 진행되었다.

신임 임원단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56922123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KAPC 뉴욕남노회 제6회 정기노회 (2014-03-04 21:10:05)
이전기사 : [영상]KAPC 뉴욕동노회 신임 노회장 이길호 목사, 부노회장 허민수 목사 (2014-03-04 20:22:1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