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동부 총신대신대원 동문회 신년감사예배 및 총회-회장 문석호 수석부회장 김남수 목사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9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01월13일 16시5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미주동부 총신대신대원 동문회 신년감사예배 및 총회-회장 문석호 수석부회장 김남수 목사


2014년도 미주동부 총신동문회는 신년감사예배 및 총회를 열고 회장 문석호 목사, 수석부회장 김남수 목사, 부회장 조문휘 목사, 박희근 목사 총무 변창국 목사, 서기 정광희 목사, 회계 황의환 목사 등의 신 임원을 선출했다. 

1월 13일(월) 금강산 식당에서 열린 신년감사예배에서 회장 문석호 목사는 요한복음 3장 2절-4절의 본문으로 "사랑하는 자여"의 말씀을 통해 "사도요한이 사랑하는 자에게 주는 덕담은 '영혼이 잘 됨 같이' '범사가 잘되고' '강건하기를' 이 세가지 였다"고 설명했다.

문 목사는 이어 "목회자의 역할이 왜소해져가는 상황 속에서도 영혼의 문제를 인도하는 목회자 여러분의 역할이 중요하다. 성도들을 향한 사도요한의 축복이 임하고 복음의 확장되는 역사를 경험하는 새해가 될 것"을 축복했다. 

3부 친교 순서에서 참석한 동문들은 참석자 수가 적은 것을 안타까와하면서 LA동문과의 교류, 자녀들의 결혼정보 교환 등 동문들에게 유익한 사업을 통해 동문회의 활성화를 꾀하자는 발언등이 나오기도 했다.  

회계 황의환 목사, 부회장 박희근 목사, 수석부회장 김남수 목사, 회장 문석호 목사, 총무 변창국 목사, 서기 정광희 목사(좌에서)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21192853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뉴욕교협 2014년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만찬 (2014-01-14 22:01:36)
이전기사 : KPCA 뉴욕노회 신년하례예배 (2014-01-12 20:20:1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