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한인동산장로교회 임직예배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30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4년01월12일 19시2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영상]한인동산장로교회 임직예배
장로 김종호 이경재, 안수집사 최영석 이창수 김동석 김한수 조영찬 계승호 신광수 정대웅, 권사 권옥희 김미정 김봉희 김영희 송희선 윤승옥 전희열 조민수


한인동산장로교회(담임 이풍삼 목사)는 12일(주일) 오후 5시 임직예배를 열고 장로, 안수집사 및 권사 18명을 임직시켰다.

이날 예배를 통해 임직한 사람은 장로에 김종호 이경재 장로, 안수집사에 최영석 이창수 김동석 김한수 조영찬 계승호 신광수 정대웅 집사, 권사에 권옥희 김미정 김봉희 김영희 송희선 윤승옥 전희열 조민수 권사이다.

이풍삼 목사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황영진 목사(선한목자교회)의 기도에 이어 한재홍 목사가 "추천서(롬 16:1-4)"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한 목사는 설교를 통해 "믿음을 잘 지키는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는 복을 주신다. 순종하고, 봉사하고 헌신하기 전에는 보이지 않던 복들을 볼 수 있게 된다." 전했다.

임직식은 장로입직, 집사임직, 권사임직 순서로 진행되었다. 임직자, 교인들과의 문답에 이어 안수기도하고 이풍삼 목사가 임직을 공포했다.

권면 순서에는 김기호 목사(주양장로교회)가 임직자들에게 "오늘 임직받으신 분들이 하나님께서 귀히 쓰시는 그릇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대영 목사(뉴욕살림교회)는 교우들에게 "2014년에는 한인동산장로교회의 교우들과 임직자들이 함께 돕고 성령께서 함께하셔서 더 멀리, 높게 나아가시기를 바란다"고 권면했다. 

축사에는 김종덕 목사(뉴욕실로암교회)가 나서 "임직자들과 한인동산교회 교우들 모두에게 축하를 드린다. 서로 칭찬하고 격려하는 훌륭한 교회가 되시기를 바란다."고 나누었다.

이풍삼 목사는 임직자들 모두에게 임직패를 증정했다. 이어 답사로 김종호 장로가 "임직받은 저희들은 하나님과 교회와 여러분 앞에서 열심히 헌신하도록 다짐을 올리는 것으로 답사를 대신하겠다."고 말했다.

임직자들의 특송에 이어 이은수 목사의 축도로 임직예배를 마쳤다. 김지호 장로가 만찬을 위한 기도를 드렸다.


한인동산장로교회
100 Herrmann Place, Yonkers, NY 10710
Tel. 914-961-0540
www.nydongsan.com



<임직예배 영상스케치>



당회장 이풍삼 목사


기도 황영진 목사


설교 한재홍 목사




















권면 김기호 목사


권면 조대영 목사


축사 김종덕 목사














답사 김종호 장로
















축도 이은수 목사


식사기도 김지호 장로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1891291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KPCA 뉴욕노회 신년하례예배 (2014-01-12 20:20:19)
이전기사 : 극단 ‘증언’의 “빈 방 있습니까?” - 뉴욕, 뉴저지 공연 성황리에 진행 중 (2014-01-11 12:49:1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