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안디옥교회 강사 박희민목사 초청 세계선교사명자대회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1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그외미주지역
2014년01월06일 21시2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필라안디옥교회 강사 박희민목사 초청 세계선교사명자대회


새해가 되면 항상 큰 행사로 열리는 필라안디옥교회(담임 호성기 목사)의 '세계 선교 사명자 대회'가 지난 1월 3일(금)부터 1월 5일(주일)까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두번의 저녁 집회와 토요 새벽 기도회, 그리고 주일 오전 다민족/다세대가 함께 예배 드리는 OICC 예배를 통해 드렸다.

이번 선교 사명자 대회는 'Here and Now, 이민의 삶을 통해 오늘, 여기에서 완성되는 선교'라는 대 주제로 불순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성도들이 참여해 그 열기는 더 없이 뜨거웠다.

특별히 이번 선교대회는 해외선교는 물론이고, 지금 여기에서 이민자의 삶을 통해 이루어지는 세계선교의 사명을 함께 나누었다.

일평생을 디아스포라 이민 가정을 사랑으로 목양하는 데에 헌신한 나성영락교회의 박희민 원로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고달픈 이민의 삶이지만 기쁨과 감사로 승리할 것을 함께 다짐하였다.

또한 같은 시간대에 영어 목회부(EM), 히스패닉 사역부(HM)  그리고 중고등부와 어린이 사역부에 이르기까지 같은 주제로 집회를 가짐으로 세계 선교의 비젼을 함께 나누었다.


더불어 각 사역팀들의 헌신과 작정의 시간까지 가지며 새 한해에 더욱 발전하고 겸손하여 선교라는 대 명제를 완성하고 앞장서는 필라안디옥교회의 성도로서 다짐을 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지며  대회를 마쳤다.


필라와 전 교계의 큰 방향 제시를 하며 자리매김을 한 필라 안디옥 교회의 '세계 선교 사명자 대회'는 올해로 16회를 맞았다. 

<필라안디옥교회 제공>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그외미주지역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5208466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그외미주지역
다음기사 : Nyskc Forum Houston (2014-01-27 14:53:01)
이전기사 : APPA, 미국 수도에서 연말연시 불우이웃돕기 행진 벌인다 (2013-12-12 19:31:2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