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한 지도자에 대한 감사를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7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손영구칼럼
2013년10월02일 21시1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선한 지도자에 대한 감사를
딤전 2;1-3,”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한 중에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니라, 이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서 선하고 받으실만한 것이니,”

11월 22일 천주교 소속 정의구현사제단 전주교구 사제들이 전북 군산의 수송동성당에서 시국미사를 드렸다,  여기에서 박창신신부가 한 말이 한반도를 또 혼란케하고있다.

그는 말하길,” 천안함 사건, 저 NLL 지역에서 한’미군사합동 훈련을 한단 말이에요. 이지스함 3대로 훈련을 하고 있는데 북한 함정이 어뢰를 쏘고갔다?  이해가 갑니까?  그렇다면 북한은 아주 굉장한 기술이 있네? 처음에는 이명박대통령이 나도 배를 만들어 보아서 아는데 배가 누어지면 끈어진다 그랬거든요. 그런데 일주일이 지나니까 북한이 했다고 만드는 거에요.   왜냐? 북한을 적으로 만들어야 종북문제로 백성을 칠수있으니까, NLL이 무엇입니까? 그거는 유엔군 사령관이 우리쪽에서 북한으로 가지 못하게 잠시 그어놓은 거예요. 북한과는 아무관계가 없고 휴전협정에도 없는 거예요,(중략) NLL 문제있는 땅에서 한.미군사훈련을 자꾸하면 어떻게 해야해요? 북한에서 쏴야지요, 그것이 연평도 포격사건이예요. 정말 이명박대통령이 책임져야합니다, 박근혜대통령은 대통령이 아닙니다 정말로 책임져야합니다,” 라고했다.     

이들은 시국선언문을 발표하며 이명박 전대통령 구속, 박근혜대통령 사퇴를 주장했다.  이촉구가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시국기도회와 시국미사를 계속할 것이며 더 이상 대한민국 대통령이 아님을 선언할 것이다 라고했다,  전주 교구사제단은 18대 대선을 불법’부정선거로 규정하면서 박대통령은 국민의 요구를 묵살하며 고집불통의 독재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성토했다.
 
정의구현사제단이 과거에 했던일을 보면 주한미군철수, 보안법철폐 연방제통일 우리민족끼리통일 제주도해군기지 건설반대, 김현희는 북한공작원이 아니고 안기부에서 조작한 인물임, 광우병선동대회참가, 여중생교통사고를 미군의 고의적살인으로 거짓선동, 천암함폭침의  북한소행 부정하는 일등을 주도적으로 한단체이다.
 
목사와 신부의 택스트북은 성경이다. 목사와 신부는 성경의 원리를 잘이해하고 밝히알아, 교인들에게 가르쳐 교인들을 평화로 안정으로 행복으로 즐거움과 보람된 삶으로 이끌어 주는 임무를 맡은 자들이며 또한 선과 악, 정의와 불의에 대한 구별을 분명이 해주어야한다.
 
이스라엘이 로마의 속국으로 있던 시대에 바울은 이성경을 기록했다  그는 말하길 국민 모두가 경건하고 안정되고 평안한 삶을 누리기 위해서는 임금들, 높은 지위에 있는 자들을 위해 기도와 간구를 하고 감사를 하라고 썼다. 이것이 크리스챤이 마땅히 해야할 임무라고 말했다.
 
위의 사건을 분석하면 이단체의 신부들은 모두 성경과 반하는 업무를 하고있다.

이들은 사탄의 회이지, 하나님의 회는 아니다,  국정원 댓글사건은 검찰이 수사중에 있으므로 결과가 날때까지 기다려야한다,  박근혜대통령은 대선당시 국정원에 개입사실이 없고 수사결과에 따라 부정한 일이 들어나면 책임자를 문책하겠다고 천명했다. 박근혜대통령은 15년의 의정생활에서 가장 청렴결백하고 국정에 뛰어난 인물로 인정받았고, 총선과 대선을 60년 선거사에 초유의, 돈거래없는 공천과 선거를 치른 인물이다, 자랑스럽고 모범적인 정치인이다.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다, 소금이 맛을 잃으면 밖에 버리우고 사람에게 밟힌다고 했다  사명잃은 목사 신부는 하나님께 버림받고 사람에게 밟히는 것이다.

예수님은 또 말씀하시길 너희는 세상의 빛이다, 산위에 있는 동네가 숨기우지 않는다,  빛은 어둠을 물리친다, 최초의 지구가 혼돈, 공허, 흑암이 가득할때 하나님은 빛을 창조하여 어둠을 물리치고, 혼돈을 질서로, 공허를 선과 진리로 채우셨다.

목사와 신부는 이세상의 빛이다.  흑암과 혼돈이 곽찬세상에 빛을 발하여 백성이 혼돈되지않고 어둠의 지배를 안받도록 만들어야한다.
 
사명을 아는 목사와 신부는 북한의 악정을 성토해야한다,  공산주의, 독재주의 군국주의 무신론주의로 3대가 65년을 다스리며 나라와 국민을 피폐하게 만들고, 사람살지 못하는 곳으로 만든 북한정권을 도말하는 운동을해야 마땅하다,  2천5백만 주민들에게 기본권도 주지않고 인권을 완전히 박탈한  악한정권을 규탄해야한다, 아사를 면할려고 부모형제 땅을 등지고 나가는 탈북자들을 민족반역자로 몰아 처형시키는 군사폭압정권을 악평해야한다.
 
목사 선교사 신부를 만난자, 외국서적 신문을 읽은자, 한국 TV, 라디오 들은자, 외국사람을 만난자, 성경 읽는자 반입한자,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사진 잘 간수못한자, 이들 동상에 절하지 않는자 체제비판자,  말 잘못한자 등을 모두 민족반역죄로 몰아 죽어서야 나오는 정치범수용소에 감금시키는 무법정치를 규탄해야한다, 북한정권을 지원해 줄것이아니라, 먹을 것이없어 사선 넘어온 2만5천명의 탈북자들을 먹여 살리고 잘 영접하는 일을 해야한다. 아직도 동남아 지역에서 유랑걸식하며, 한국에 돌아갈 날만 기다리는 5-6만명의 탈북자들을 건져내는 일들을 해야한다.
 
선한 일 행하기에 시간이 부족한데 악한일 거짓일 불의한 일에 참여하니 영이 죽은자들이다. 그들에게 주는 첫째 권고는 성경을 잘보라 그리고 진리를 찾으라. 김수환 추기경, 정진석 추기경을 욕하지 말고, 그들의 뒤를 따르는자들이 되라. 두번째 권고는 그지역을 떠나 타지역에서 사역을 맡아보라 그러면 보는 각도가 다를 것이며 보는 각도가 다르면 분명 변화가 올 것이다.
 
북쪽 이스라엘은 죄악 무지 우상숭배 잘못돤신앙 때문에 망했다. 망한후 이사야는 남은 유다 백성들에게 외치길,” 악을 선하다 선을 악하다 태양을 흑암이다 흑암을 태양이다 단것을 쓰다 쓴 것을 달다고,” 하는 자는 여호와의 저주를 받는다고했다.

 

손영구 목사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손영구칼럼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0459614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손영구칼럼
다음기사 : 패역부도한 정권의 패륜 (2013-11-07 22:21:53)
이전기사 : 화친조약 (2013-10-01 10:13:3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