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영화 <중독> 12월 뉴욕개봉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9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3년11월08일 09시16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다큐멘터리 영화 <중독> 12월 뉴욕개봉


<영화 중독 예고편 1>

한국을 비롯한 6 개국을 돌며 중독자들의 비참한 삶과 죽음, 그 가운데 구원받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기록한 장편 다큐멘타리 <중독> (감독 김상철 목사)이 3년의 제작기간 끝에 마침내 개봉한다.
 
김상철 감독은 오는 12월 3일(화) 영화 <중독>의 한글판과 영어판을 가지고 뉴욕과 LA 지역을 방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2월 3일부터 16일까지는 뉴욕에 머물며 영화를 상영할 계획이고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는 LA지역에서 상영할 계획이다.

총 70분 분량의 영화 <중독>은 마약, 알코올 도박, 게임 등 각종 중독에 빠져있는 성도들에게 무엇이 중요한지를 깨닫게 하고, 복음안에서 회복된 과거의 중독자들의 삶을 보여줌으로써 현재 성도가 겪고 있는 개인의 문제와 가족의 문제에 관한 해결 방법을 찾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기대된다. 

김상철 감독은 "중독은 하나님을 경배하는 것이 아닌 자신에게 일시적인 만족을 주는 물질에 지배당하기 때문에 또 하나의 우상숭배"라고 말한다. 김 감독은 "영화 <중독>은 단순한 영화가 아니라 마약이나 알코올, 도박, 게임 등 각종 중독에 빠져있는 성도들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하는 영화다"라고 덧붙였다. 
 
김 감독에 따르면 다큐멘터리 영화 <중독>은 중독자들이 모두 얼굴을 공개한다. 이는 그들이 복음 안에서 회복되었기 때문이다. 충격적인 변화들이 일어나는 이 영화를 보면서 많은 사람들은 복음의 능력을 재발견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자신의 문제를 진단하거나 가족이 겪고 있는 당면한 문제들에 대한 해결방법을 찾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중독된 사람이 있는 가정은 모두가 엄청난 고난에 빠지게 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유롭게 교회에 와서 목회자에게 상담하지 못하는 것 또한 한국인들의 성향이다. 이 영화는 중독자들과 그들의 가족뿐만 아니라 앞으로 예방하기 위한 부모들과 자녀들에게 좋은 양육 자료가 될 것이다. 
 
김상철 감독은 "영화 <중독>은 어쩌면 교회에서 성도들에게 중독의 문제들에 대하여 권면해야 할 때 말하지 못하는 부분들을 대신해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영화예고편을 관람한 전문가와 목회자들의 평은 후하다.

전 WEC국제총재인 에반 데이비스는 "영화 <중독>은 하나님께서 주신 이 시대의 선물입니다. 중독을 향해 우리는 영적 전쟁을 선포해야 합니다. 그리고 준비해서 예방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BETEL 국제대표 엘리엇 테퍼는 "<중독>은 많은 사람들을 살릴 것입니다. 이 영화를 통해 하나님께서 치유하실 것이기 때문입니다."고 격려했고  지구촌교회 이동원 원로목사는 "우리 모두는 중독되어 있습니다. 중독에서의 자유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뿐입니다."라고 전했다. 
영화를 감독한 김상철 목사는 제작사 파이오니아21의 대표이며 기독교미디어 씨존(대표 문석진 목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미국지역에서 영화보급 및 상영에 힘쓰고 있다.
 
다큐 <중독>은 미주 기독교단체 씨존과 기독교방송 KCBN이 후원하며, 예림기획이 협찬한다. 상영문의: 347-538-1587



<영화 중독 2번째 예고편>


<영화 중독 3번째 예고편>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14941795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목사회 부회장 후보 김영환/이만호(목사) (2013-11-08 20:59:11)
이전기사 : 국제사랑재단 미주동부지회 생명살리기 연합집회 (2013-11-07 15:53:4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