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첩행위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손영구칼럼
2013년09월10일 16시3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간첩행위
여호수아 6;12, ”여호수아가 나가서 그에게 묻되, 너는 우리를 위하느냐? 우리의 대적을 위하느냐?

하나님은 인간을 창조하고 복을주고 생육 번성 창대케하나, 사탄은 인간을 속이고, 병들게 하고 절망케하고 죽게한다.  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을 세운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은 국민을 망하게한 지도자들이며 사탄의 세력들이다. 재산을 모두 공평하게 나누어 먹는사회 즉 공산주의사회를 만들겠다고 표방하지만 실지로는 자신들만 베불리먹고 국민들은 악법으로 군대로, 억압 착취 감금 사살하였다.  어느새 이런 악한세력들이 남한 곳곳에도 퍼져있다. 종북좌파세력, 친북반미세력, 공산화통일세력등 국가를 망하게하는 세력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다.

9월4일 검찰과 국정원은 이석기의원을 내란음모혐의로 전격구속하였다, 이석기는 5월2일 합정동 당원모임에서 헌정질서를 파괴하고 적을 이롭게하는 내란음모의 발언을 했다, 그때의 녹취록이 증거물이다, 이는 단순한 해프닝이 아니며 오래전부터 한국에 뿌리깊게 자리잡고있는 세력이다, 50년대 남로당 60년대 인혁당 70년대 민청학련 90년대 민혁당등 뿌리깊게 이어온 국가파괴세력이다, 그수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데 문제가 있다, 외부의 적보다 내부의 적, 4만명의 간첩 때문에 월남이 망한 것을 반면교사로 삼아야한다,  이석기 체포동의안에 반대투표를 던진 사람이 무려 31명이나 된다, 통진당 6명을 제외하고, 다른당에도 25명이 이석기를 동조하고있다, 입법부에 이렇게 수가 많다는 것은 장차 망할수있다는 증표이다, 이석기가 의원직을 상실하면 강종헌씨가 의원을 승계하는데 그는 1975년 재일동포유학생 간첩단사건때 간첩혐의로 기소되 사형판결을 받고 13년 옥살이하다 가석방된후 범민련활동을 계속해온자이다, 1979년 육영수여사 저격범도 간첩 문세광이였다, 새누리당 하태경의원은,”이의원을 제명하면 원조종북인 강종헌씨가 국회에 입성하여 더어지럽게 할수있으므로 차라리 이의원은 식물의원 상태로 나두는 것이 낫다,”고 했다.

91년 밀입북하여 북한지시를 받고 92년 남한혁명을 기도하는 민혁당을 만든 김영환(북한민주화네트워크연구위원)은 말하길,”이석기는 당시 민혁당 지방조직중 하나였던 경기남부위원회 총책이였다, 북한에서 민혁당을 합법정당으로 만들라는 지시에의해 민노당이 만들어 졌고 주사파 계열사람들이 입당하는 것을 보고 북한지시가 이행되고 있구나고 생각했다, 과거엔 이정희정도급 엘리트가 수천명이였다,’”고 말했다.

1년에 27억원 국가보조금을 받으며 국가를 해롭게하는 정당은 해산조치해야한다.

헌법 제8조4항,” 정당의 목적이나 활동이 민주적 기본질서에 위배될때는 정부는 헌법재판소에 해산을 제소할수있고, 심판에의해 해산된다,”고 규정되어있다,  김철수 서울대 명예교수는 말하길,”위헌정당에 대한 소추는 정부의 선택이 아니라 의무다 독일연방헌법재판소는 1956년 독일공산당을 해산시킨 예가 있다,”고 했다   헌법과 민주주의 질서 침해를 목적으로 하는 정당을 국가가 보호 지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통진당은 국가에 대한 경례를 거부하고, 애국가를 부르지 않는 정당이다, 통진당의원 6명은 국방위 소속도 아니면서 국방부에 국방자료 66건은 요청하여 받은바 있다, 그 정보가 어디로 갔을까?   요사이 판사들은 간첩에 대해 3-4년 정도를 선고한다.

민모간첩은 국가보안법 위반으로 3년6개월 언도받고 복역중 김대중대통령의해 2년만에 사면되였다, 다시 간첩질하다가 구속되여 3년6월을 언도받고 징역중 2년살다가 노무현대통령에의해 또사면받았다.

미법원은 핵개발기술을 소련에 넘긴 로젠버그 부부를 사형에 처했고, 우방국 이스라엘을 위해 간첩행위를 한 조나단 폴라드에 종신형을 내렸다, 28년간 복역중인데 이스라엘정부가 미국에 선처를 부탁해도 소용없다,  북한의 잠수함이동을 한국에 알려준 로버트 김도 중형을 받았고, 메닝일병은 35년형을 받았다, NSA 정보를 누출한 스노든이 소련으로 망명을 원하지만 결국 송환되어 중형을 받을 것이다, 미국은 자국의 안보를 해치는 일에는 모두 간첩죄를 적용하여 엄히 다스리고 있다.

1949년 군대안에 있는 남로당가담세력, 좌익세력들을 이승만대통령 명령하에, 백선엽장군 지휘아래 숙군작업을 감행하여 4,749명을 사형, 징역, 예편시켰다, 숙청사업이 있었기에 1년후에 터진 6/25전쟁에서 뻗힐수 있었다고 백선엽장군을 말하고있다.

국가의 안보를 해치는 자들을 검거 수색 처벌하는 국정원을 해체하라, 이제 막 임명장 받은 국정원장을 사임하라, 국가보안법을 철폐하라고 주장하는 세력들을 다 잡아들여 조사해야한다.

박근혜대통령과 정부는 국정원을 강하게 무장시켜 국가안보를 해치는 자들을 색출, 척결하는 사명을 다시 고취해야한다,  그것이 자유평화통일의 1단계이다.

 
 

손영구 목사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손영구칼럼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1994531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손영구칼럼
다음기사 : 유비무환 (2013-10-01 08:00:54)
이전기사 : 건국65주년을 경축하자 (2013-07-14 08:43:3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