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크 패밀리 컨퍼런스 텍사스, 휴스턴에서 열린다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0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그외미주지역
2013년08월28일 11시3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나이스크 패밀리 컨퍼런스 텍사스, 휴스턴에서 열린다


NWM(Nyskc World Mission) 남부본부 (본부장 이인승 목사)는 Nyskc Family Conference TX'14 준비위원회 발족예배를 휴스톤순복음교회(담임 홍형선 목사)에서 열렸다.

컨퍼런스 사회는 본부장 이인승 목사(새믿음 장로교회) 기도에는 홍형선 목사(부준비위원장:휴스톤순복음교회) 성경봉독은 정용석 목사(준비위원회 총무:버먼트제일연합감리교회) 봉헌기도 김옥기 목사(영악장로교회: 홍보분과)광고 유화청 목사(동산연합감리교회: 서기겸 회계)가 맡았으며 설교에는 NWM 대표회장 최고센 목사 창 35:1-8절의 말씀을 통해서 "우리가 일어나 벹엘로 올라가자"라고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설교에 나선 최고센 목사는 야곱의 일생을 정리하면서 그가 형 에서로부터 두번에 죽을 고비를 넘겼으며 그외에는 여러번의 죽음을 넘겼음을 말하면서 그러나 그의 삶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며 하나님이 동행함을 확인하였고 또한 하나님께 서약하고 서원하고 언약을 세웠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신앙은 점점 쇠태하였다고 하였다.
 
다음은 설교를 요약했다.

"야곱은 아버지와 에서 형을 속인 죄로 인하여 삼촌 라반의 집으로 향하여 갈 때 길에서 유숙하게 되었는데 "그 때 하늘과 땅을 잇는 사닥다리가 세워졌고 사자들이 오르락 내리락하였으며 사닥다리 위에서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되었을 때 하나님이 나와 동행하심을 확신하고 돌 베게를 취하여 세우고 기름을 붓고 하나님께 서약하게 되었는데 하나님께서 나로 하여금 이곳 벧엘로 다시돌아오게 하시면 단을 쌓고 십일조를 드리겠다' 하였다
 
그러나 그는 라반 삼촌 집에 도착한 이후로 첫눈에 반한 라헬로 인하여 아내로 얻은 레아를 뒤로 하고 라헬을 얻기 위해 오랜 시간을 보냈고 이후 그 두여자들의 질투와 시기로 다른 두여자 사이에서 아이를 낳게 되는 진흙탕 싸움에 휘말려 살았다.

또한 자기의 소유가 없다는 이유로 라반삼촌과 거래를 하여 많은 제산을 얻게 되었지만 삼촌과 그의 아들들의 질투로 그는 가족들을 대리고 벧엘로 향한다.
 
하지만 그에게는 형 에서가 다가오고 있었다.그는 얍복강가에서 하나님의 사자와 씨름하면서 환도뼈가 뿌러지는 아픔은 있었지만 간구한 기도가 허락되어 강 건너 다가오는 형과의 화해를 하게된다. 그리되었으면 이제 벧엘로 가야만 하였지만 야곱은 그곳 세겜에 안주하게 되었고 그로 인하여 딸이 폭행을 당하였고 그로 인하여 아들들이 동생의 원수를 죽인다 하여 살인극이 벌어지게 되었을 때 비로소 그들은 도망하다시피 공향으로 돌아올 때 하나님께서 벧엘로 가라고 하셨다.
 
이와 마찬가지로 주의 종이 되기까지 죽지 아니한 사람이 있는가?
목회자 중에 죽지 아니한 사람이 있는가?
그때 하나님께 무엇이라 서약하고 서원하였는가?
그때는 충만하였고 그때는 은혜가 풍성하였고 아무것도 없어도 주님만 있으면 승리할 것같아 신학교를 가고 주의 종으로 안수까지 받아 교회를 개척하지 않았는가?
하지만 목회를 시작하여 불과 5년이 지난 나를 보라 아니 10년 20년이 지난 나를 보면 그 서원과 서약한 것은 다 잊어버리고 진흙탕 싸움을 하고 있지는 안는지 확인하여야 한다.
 
뿐만 아니라 목표를 잃은 것이 언제인가?
방황하고 열정이 희석된 것이 언제인가?
우리는 회복되어야 한다 야곱처럼 회복되기 위해서는 주님은 벧엘을 기억하고 벧엘로 올라가라 하신다.
목회자 각자의 벧엘은 어디인가?
지금 그곳으로 롤라가는 것이 회복이라고 하신다.
벧엘로 방향을 바꾸고 벧엘로 올라가 단을 쌓는 것이 회복이라고 하신다.
그러나 버릴 것을 버리고 가라 하신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마지막 축도는 남부본부 부본부장 송영일 목사(휴스톤장로교회)가 맡고 2부 순서로는 교제의 시간을 가지면서 2014년 컨퍼런스 장소를 Sam Houston State University로 잠정 결정하고 학교를 방문 관계자를 만나 의논하기로 하고 MS 아펠라와 다니엘 그리고 MS2 루디아 MAS 기드온에게 일임하였으며 GRI Leader Randy Joo 목사는 이틀간에 세미나를 인도할 계획이다.
 
또한 2014년 컨퍼런스는 6월30일부터 7월3일까지 3박 4일간 열리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텍사스 휴스톤 헌츠빌에 위치한 Sam Houston State University로 확정되었으며 휴스톤에서 북쪽으로 30마일 떨어진 주립대학으로 알려졌다.

<나이스크 제공>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그외미주지역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8849545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그외미주지역
다음기사 : [포토뉴스]필라, 제1회 할렐루야컵 교회대항 친선축구대회 (2013-09-05 09:31:03)
이전기사 : 한인 청소년들 유엔에서 국제개발 세미나 인도 (2013-08-22 18:54:2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