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2013 생명의 성령의 법 집중세미나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5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3년08월28일 11시05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영상]2013 생명의 성령의 법 집중세미나


2013 생명의 성령의 법 집중세미나가 이상관 목사(광주 사랑의빛 교회)를 강사로 8월 27일(화) 부터 30일(금)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뉴욕신광교회(담임 한재홍 목사)에서 열리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며 회비는 $100로 교재와 중식이 포함되어 있다.

세미나에서는 '천국에 나타난 하나님 나라와 천국의 의미', '천국의 제자', '천국의 삶', '옛 언약과 새 언약', '영생을 주신 목적', '참된 신앙생활이란?', '하나님의 경륜' 등에 대해 다루게 되며 강사 이상관 목사는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으로  하나님의 생명을 누리는 방법, 깨든지 자든지 주님과 함께 사는 방법을 공부하는 모임이 생명의 성령의 법 세미나"라고 설명했다.

세미나 둘째날에는 '첫 언약과 새 언약'에 관한 내용을 다루었다. 이 목사는 모세의 율법은 하나님의 말씀을 사람(모세)이 들어 이스라엘에 전한법으로 육체의 생명(생각과 마음)에 관련한 법이라고 설명하면서 모든 병과 저주의 원인이 모세의 뷸법 곧 바람의 명과 가르침만을 받고 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이 목사는 계속된 설명을 통해 하나님은 새 언약을 맹세로 세우시고 아들 예수를 그리스도로 보내어 새 언약의 중보자가 되게 하셨고, 그 아들 안에서 구원을 얻고 성령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생명을 얻어 그리스도 안에서 새 언약의 일꾼 된 삶을 살아야한다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는 뉴욕, 뉴저지 천제모(천국의 제자들의 모임)가 주최하고 뉴욕교협과 뉴욕목사회가 후원하고 있다. 

한편, 강사 이상관 목사는 총신대 신대원을 졸업하고 광주사랑의빛교회 담임이며 <그리스도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 저자이다. 



<생명의 성령의 법 세미나 5분 강의 영상>

강사 이상관 목사
'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48653854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뉴욕목사회, 성지순례 위약금 전액 부담키로 (2013-08-29 22:10:38)
이전기사 : 뉴욕늘기쁜교회, 엘살바도르선교센터 건립후원 연주회 (2013-08-27 07:22:3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