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뉴욕웨체스터제일교회 니카라과 단기선교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9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선교 > 중남미
2013년07월10일 01시03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선교]뉴욕웨체스터제일교회 니카라과 단기선교


감사와 기쁨이 충만한 섬김

지난 6월27일부터 7월5일까지 뉴욕웨체스터제일교회(담임 김영 목사) 단기 선교팀 25명이 니카라과에서 감사와 기쁨으로 사역하였습니다.

현지의 이동홍 선교사가 개척한 소망교회, 하나님의 은사교회, 예수님의 마음교회, 난다스모산성교회, 영락교회, 마사야산성교회, 마사야제일교회등 7교회에서 안경사역, 개인전도사역, 중보기도사역, 노방전도사역과 VBS(일일 어린이 성경학교) 사역을 감당하였고, 특별히 저녁집회를 통하여 단기팀 25명 전원이 신앙간증, 드라마, 바디워쉽, 찬양, 자막전도와 말씀증거를 통하여 많은 영혼들이 주님을 영업하는 놀라운 열매를 맺었습니다.

이는 현지 선교사와 긴밀한 의논 속에 선교지에 필요한 사항들을 기도로 석 달전부터 준비하였고, 영혼을 사랑하는 순수함으로 한 명의 낙오자도 없이 서로를 격려하고 위로하는 어우러짐이 돋보인 섬김이었습니다.

매일 아침 6시 30분 큐티를 시작으로 저녁 8시 30분까지 이어지는 강행군 속에서도 현지인들을 끝까지 겸손하게 사랑하며 섬기고자 하는 열정이 이루어낸 결과라 여깁니다.

온 가족 5명이 함께 오신 가정도 있었고 모자간에, 남매간에, 자매들이 함께 참여하여 현지에서 도운 통역도우미들과도 조화를 이루어 하나님의 나라 확장을 위하여 귀하게 섬겨주셨습니다.

이제 뿌려진 씨앗들이 크게 열매 맺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함께 기도하기로 약속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돌아가는 발걸음들을 사랑하며 축복합니다.

니카라과에서 선교사 이동홍 드림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중남미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74126823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선교 > 중남미
다음기사 : [선교]니카라과에서 온 편지 (2013-07-22 10:50:09)
이전기사 : [선교]아르헨티나에서 온 편지 (2013-06-12 20:01:47)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