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우병과 AIDS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손영구칼럼
2013년05월12일 20시0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광우병과 AIDS
롬 1:26, ”저희 여인들도 순리대로 쓸것을 바꾸어 역리로 쓰며, 이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인쓰기를 버리고 서로향하여 음욕이 불일듯하여,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저희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자신에게 받았느니라.
1:32,” 이 같은 일을 행하는 자는 사형에 해당함을 알고도 자기들만 행할뿐 아니라 또한 그일을 행하는 자들을 옳다하느니라.”
 
광우병과 AIDS는 순리를 역리로 바꾸어 쓸 때 일어나는 질병이라고 오래전에 의학적으로 판명이됬다. 2008년 이명박대통령이 미국을 방문하고 미국에서 값싸고 질좋은 쇠고기를 수입하여 국민의 건강을 증진시키게 되었다고 발표하자, 반정부단체들이 주동이 되여 촛불시위를 3개월간 지속하며, 새로 출범한 정부의 정책에 처음부터 제동을 걸기 시작했다. 그때 제기된 것이 미국산 쇠고기는 광우병쇠고기란 것이다, 그때 슬로건이, “ 미국소 광우병소,  미국산쇠고기 수입반대, 이명박정권퇴진, “ 이었다.

100만분의 1 치사율도 없는 미국산 쇠고기를 광우병소라고 악평했다,  광우병(Cow mad disease)은 푸른 초장에서 풀을 뜯어 먹으며 자라야하는 소를 가두어 놓고 대량출산, 성장촉진등을 위해 동물사료나 성장촉진제를 섞은 사료를 먹이므로 소의 뇌세포에 이상이 생겨, 소가 미치는 병을 말한다,   유롭에서는 여러 차례 이런사태가 일어나 광우병소 수만마리를 살처분했던 일이 있었다. 비싸고 아까운 소고기지만 먹지못하고 살처분해야한다.

소 말 양 염소는 풀을 먹으며 살아야한다. 그것이 순리다, 광우병은 순리를 역리로 쓴결과로 된것이다.

이와 비슷한 것이 동성결혼이다, 그로인한 질병이 AIDS(후천성 면역결핍증)이다, 인간을 창조한 하나님께서 남자가 독처하는 것이 좋지못하니 그를 위해 돕는 배필을 준다며 여자를 만들었다 그리고 남자가 부모를 떠나 여자와 합하여 한몸이되는 결혼을 선물로 주었다. 성적욕구도 충족시키며 종족도 유지토록 배려하신것이다,  그런데 인간의 잔꾀가 순리를 역리로 바꾸어 쓰고 있다.
 
이미 전세계에 14개국이 동성결혼을 합법화하는 천인공로할 죄악을 저지르고 있다,  성경을 가르치는 성공회에서도 동성애자를 주교로 임명하기도 하였다.
 
점점 세계의 인간들은  죄악을 죄악시 안하는 상태로 신속히 빠져들고있다, AIDS는 동성연애자들에게서 발생하는 질병이다, 인간속에는 날때부터 세균이 침입할때 물리칠수 있는 면역체들이 존재한다 그러나 동성연애자에게는 이런 면역체에 결핍증이 생겨, 어떤 세균이 침입했을 때 막아줄 면역체가 없어, 간단한 감기라도 죽고만다.
 
아프리카는 40%인구가 AIDS 감염자라고 하며 평균수명이 40세 정도라고한다, UN은 그의 심각성을 인정하고 2002년부터 AIDS 퇴치의해로 정해놓고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벌이고 있다.
 
프랑스 정부가 5월 18일 동성결혼을 합법화했다, 드디어 국민들이 5월 26일 프랑스 파리에서 프랑스 68년 혁명 이후 최대의 인파가 모여 동성결혼 반대를 위한 시위를 대대적으로 했다.

극우성향의 역사학자 도미니크 베네(78)는 합법화에 반대하며 21일 노틀담 성당에서 권총으로 스스로 목숨을 끈었다
영국에서는 21일 정부가 발의한 합법화 법안이 하원을 통과했다,  상원을 통과하면 2015년부터 발효된다, 종교개혁의 중심지, 기독교증흥국, 세계선교의 센터였던 유롭이 성경을 이반하고있다 동성결혼을 인정한 최초의 나라는 2001년 네델란드였고 지금은 벌써 14개국이 합법화했다.

2003년에 카나다가 합법화했고, 미국에도 상륙하여 뉴욕주 포함하여 12개주가 합법화했다.
 
지구는 자전과 공전을 하며 일년에 한바퀴씩 태양을 돈다, 기차는 레일 위를 달려야하며, 자동차는 차도를 달려야한다. 동성결혼은 창조원리를 파괴하는 행위다,  순리를 역리로 바꾸는 것이다.
 
사람이 먹을수 있는 음료수나 음식물을 먹어야 살지, 독버섯이나 독약을 먹고서는 살수없다.

시대가 변했다, 문화의 차이다, 상황윤리다. 표를 위해선 할 수 없다는 구실과 핑계로 최악의 죄악을 합법화해서는 결코안된다,  도적질과 강도질을 해서 생계를 유지하면 안된다는 이치와 같다. 13세기 기독교가 최대로 부패하고 죄악을 저지를 때 흑사병으로 유롭인구 1/3 이 몰살당한 일을 반면교사로 삼아야한다.

 
손영구 목사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손영구칼럼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52918032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손영구칼럼
다음기사 :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2013-06-27 20:59:13)
이전기사 : 가정은 사업보다 중요하다 (2013-04-19 00:39:4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