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교협 3차 임실행 위원회 및 할렐루야대회 4차 준비기도회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3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3년06월10일 15시52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영상]교협 3차 임실행 위원회 및 할렐루야대회 4차 준비기도회


뉴욕교협(회장 김종훈 목사)은 제3차 임실행위원회 및 할렐루야대회를 위한 제4차 준비기도회를 10일(월) 오전 10시 30분 은혜교회(담임 이승재 목사)에서 열었다.

1부 예배는 이희선 목사(대외관계특별위원장)가 사회를 맡았고 이대연 장로(교협부회장)의 대표기도에 이어 양승호 목사(직전회장)가 말씀을 전했다.

양승호 목사는 설교를 통해 "믿음이 중요하다. 하나님께로 오는 계시적 믿음을 가져야 한다."고 말하고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믿음은 살아있는 믿음, 견고한 믿음, 동하는 믿음"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지난 1년 교협회장으로 섬기며 뉴욕서 목회하시는 많은 믿음의 선배들을 보고 배웠다. 이번 할렐루야 대회를 통해 더욱더 믿음안에서 발전하는 교협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별통성기도시간에는 김기호 목사(원주민선교분과위원장)가 '미국과 조국을 위하여', 오태환 목사(특별집회분과위원장)가 '뉴욕동포사회의 복음화와 교계를 위하여', 이성헌 목사(호스팅분과위원장)가 '할렐루야 2013 대뉴욕복음화대회를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통성기도를 인도했다.

장경혜 목사(서기)의 광고에 이어 안창의 목사(증경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회무시간에는 회장 김종훈 목사가 사회를 맡았다. 총무 현영갑 목사가 부활절 연합새벽예배, 미자립교회를 위한 찬양제, 효도관광(나비박물관), 김명용 교수 초청 이단대책세미나, 교협체육대회에 관한 사항을 보고했다.

허윤준 목사의 감사보고와 김수태 목사(할렐루야대회 준비위원장)의 할렐루야대회 상황보고, 유상렬 목사의 이단대책위원회 보고, 유승례 목사의 영어권 목회자 협의회 보고가 이어졌다.

준비위원장 김수태 목사는 인터뷰를 통해 "많은 성도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 가운데서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동기를 부여해줄 수 있는 설교자를 초청했다. 또한, 교회와 목회자들 뿐 아니라 평신도들이 더 많은 참여할 수 있도록 대회를 기획하고 연합의 의미로 장소를 퀸즈칼리지 콜든센터로 정했다."고 전하며 많은 교회들과 교인들의 참여와 지원을 당부했다.

이어 안건 보고 시간에는 '교협건물 매각을 위한 지하실 수리'에 관한 사항을 논의했다. 교협건물 지하실 누수현상에 대한 수리비용 3,000불, 교협청소년센터 운영을 위한 에어컨 설치 등 기타 보수 비용 1,500불에 대한 내용을 통과시켰다.

할렐루야 5차 준비기도회는 7월 1일(월) 오전 10시 30분 순복음 연합교회(담임 양승호 목사), 6차 준비기도회는 7월 8일(월) 오전 10시 30분 선한목자교회(담임 황영진 목사)에서 열린다. 교협 제4차 임실행 위원회는 9월 9일(월) 뉴욕어린양교회(담임 김수태 목사)에서 열린다.



<임실행위원회 및 준비기도회 영상스케치>


<할렐루야대회 준비위원장 김수태 목사 인터뷰>

회장 김종훈 목사


사회 이희선 목사


기도 이대연 장로


말씀 양승호 목사


통성기도 김기호 목사


통성기도 오태환 목사


통성기도 이성헌 목사














광고 장경혜 목사


축도 안창의 목사


보고 현영갑 목사


할렐루야대회 준비사항 보고 김수태 목사


감사보고 허윤준 목사


이단대책위원회 보고 유상렬 목사


할렐루야 어린이대회 준비사항 보고 정승환 전도사


영어권목회자 협의회 보고 유승례 목사


마침기도 박희소 목사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34456145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KCBN 공개모금방송 첫날, 은혜로운 사연들과 함께 $14,000 모금 (2013-06-11 15:44:36)
이전기사 : 제9회 사랑의종 장학금 수여식 (2013-06-09 22:08:09)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