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새벽별장로교회 설립예배- 장영춘 목사 설교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19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3년06월03일 03시3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새벽별장로교회 설립예배- 장영춘 목사 설교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KAPC) 소속 뉴욕새벽별장로교회 (담임 정기태 목사)가 6월 2일(주일) KAPC 뉴욕노회(노회장 허상회 목사) 목회자와 교인등 축하객들의 축하 속에 설립 감사 예배를 성대하게 치뤘다. 
 
담임 정기태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이 날 예배는 뉴욕노회 부노회장, 예사랑 교회 손한권 목사의 힘찬 기도와 정 목사의 사도행전 6장 1절 성경 봉독과 동부개혁 장로회 신학교 찬양대의 특별 찬양으로 순서가 이어졌다. 
 
동부개혁장로회 신학교 학장이며 퀸즈장로교회원로 장영춘 목사는 '성경적 교회관'이라는 제목으로 기도에 집중하고 하나님의 말씀만을 전하는 교회의 본질을 지켜서 부흥하길 기원하는 말씀을 전했다. 
 
뉴욕순복음안디옥교회의 유진웅 집사가 아름다운 클라리넷 선율을 들려주었고, 등대교회 이재원 집사는 헌금 특송을 주도하였다. 뉴욕노회 서기, 새생명장로교회 허윤준 목사의 헌금기도 후에는 뉴욕빌라델비아장로교회 김혜천 목사가 새로운 교회의 목사와 신도를 축하하며 지역의 자랑이자 축복이 되는 교회가 될 것을 당부하는 축사를 전했다.
 
뉴욕빌라델피아장로교회에서 세례를 받은 후 목사안수까지 받고 최근 파송예배를 드리고 개척한 정 목사는 2012년 자택에서 첫 예배를 시작하여 2013년 3월 지금의 교회 공간을 갖게 된 경과 등 설립경과보고를 하며, 교회에 강대상 등 성구를 기부한 성도들과 다른 교회 인사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감사예배에는 뉴욕빌라델피아장로교회 교인들이 대거 참석해 교회설립을 축하했다. 
 
뉴욕노회 노회장, 뉴저지성도교회 허상회 목사의 축도와 심령이가난한교회 이종태 목사의 애찬기도로 본 식을 마무리 하였다.

<인턴기자 구라회>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6782499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뉴욕우리교회 장로, 안수집사 안수 및 위임예배 (2013-06-03 08:23:43)
이전기사 : 개신교수도원 개원감사예배 - 원장 김창길 목사 (2013-06-02 19:22:0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