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뉴욕전도협의회 신임회장에 지인식 목사, 부회장 허윤준 목사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3년02월19일 16시31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영상]뉴욕전도협의회 신임회장에 지인식 목사, 부회장 허윤준 목사


뉴욕전도협의회 제9회 정기총회가 19일(화) 오전 10시 30분 뉴욕 베이사이드소재 선한목자교회(담임 황영진 목사)에서 열렸다. 이날 총회를 통해 만장일치로 신임 회장에 지인식 목사(뉴욕제일감리교회), 부회장에 허윤준 목사(뉴욕새생명장로교회)를 선출했다.

신임회장 지인식 목사는 본지와의 인터뷰를 통해 "전도는 주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며 기독교인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의무이다. 전도협의회 회장은 개인의 명예나 영광을 위한 자리가 아니라 희생하고 봉사하며 주춧돌이 될 수 있는 자리이기에 기도하며 각 교회들과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열린 1부 예배는 지인식 목사의 사회로 박마이클 목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박성원 목사(부회장)가 "보다 나은 것(전 7:1-2)"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 목사는 설교를 통해 "아름다운 이름은 복음이 그 안에 들어가서, 복음의 꽃을 피워, 하나님 나라의 일을 할 때 이루어진다. 주님의 지상 명령을 성취하고 돕는 기관이기 때문에 전도협의회라는 이름이 아름답다."고 전했다.

광고시간에 김수태 목사는(교협 선교분과위원장) 교협이 추진하고 있는 교회 연합 세계 선교대회(3월 10일)와 오는 7월 160여명의 청년들이 참여해 4박 5일간 니카라과에서 열리는 선교대회, 5월 26일과 27일 양일간 뉴저지에서 열리는 두날개 운동 집회에 대해 설명하고 전도협의회가 함께 협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수태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회의는 회장 황영진 목사가 개회를 선언하고 지인식 목사가 사업보고 및 회계보고를 했다. 이어 임원선거에서 추천을 통해 신임회장에 지인식 목사, 부회장에 허윤준 목사가 선출되었다.

전년도 부회장이 회장이 되는 전도협의회 관례상 박성원 목사가 회장에 추천되었지만, 한인노숙인의 쉼터 '뉴욕나눔의 집' 사역 대표와 디렉터 사역까지 감당해야 하는 사정으로 인해 회장직을 포기했다. 

신임 임원을 선출한 전도협의회는 함께 합심으로 기도하고 김영환 목사가 대표기도 했다. 이어 지인식 목사가 폐회를 선언했다.



<신임회장 지인식 목사 인터뷰 - 화면을 클릭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임회장 지인식 목사


신임부회장 허윤준 목사


회장 황영진 목사


설교 부회장 박성원 목사


축도 김수태 목사




기도 김영환 목사


기도 박마이클 목사


www.KidokNews.net
www.CzoneU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33828025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KCBN, '보이는라디오' 시대 열어 (2013-02-22 10:41:21)
이전기사 : PCUSA 동부한미노회 신임 사무총장 조문길 목사 취임예배 (2013-02-19 08:15:55)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