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을 위한 하나님의 뜻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손영구칼럼
2013년01월28일 18시3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인간을 위한 하나님의 뜻

1:27-28 ”하나님이 자기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 땅을 정복하라,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땅에 움직이는 모든 생물을 다스리라.”


하나님이 인간에게 자유, 생존권, 번영권, 행복추구권, 자연과 생물보호권을 주셨다.


이 원칙을 가장 잘 준수하고 있는 나라가 미국이요, 또 미국을 본받아 발전하고 있는 나라가 한국이다. 이런 원리와 원칙을 철저히 무시하고 개인숭배, 인간기본권 박탈, 독재와 군국주의로 나라는 통치하는 곳이 북한정권이다, 고로 한국은 천국 북한은 지옥이 되었다.


토마스 제퍼슨이 기초한 1776년 미국 독립선언서에는 <우리는 다음과 같은 진실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는 신성한 것으로 간주한다, 즉 모든 인간은 평등하고 자유롭게 창조되었으며, 그런 평등한 자유로부터 빼앗길수없는 고유한 권리를 받았는데 생명의 보존과 자유, 그리고 행복을 추구할 권리가 거기에 속한다> 제퍼슨의  인간 기본권은 곧 생존권 평등권 자유권, 행복추구권이다, 국가도 이기본권을 침해할수 없다고 못박았다. 이것이 자유민주주의의 핵심이고 미국이 갖는 인간관이다. 앤드류 잭슨 대통령은 <미국은 성경의 바탕위에서 건국되었다>


조지 와싱톤 대통령은 <하나님과 성경없이 세상을 바로 다스리는 것은 불가능하다> 즉 정치의 원리와 원칙은 하나님과 성경이다는 말이다.


아펜셀라 선교사가 세운 배재학당에서 기독교, 성경, 서양문화를 접한 이승만은 구한말 개혁을 시도하다 57개월 한성 감옥에서 옥살이했다이때 독립정신을 집필했다.


1904
년 이승만이 옥중에서 쓴 독립정신의 한 구절 <부디 깊이 생각하고 고집부리지 말고, 모든사람이 힘껏 일하고 공부하여 성공할수 있도록 자유의 길을 열어놓아야한다. 그렇게하면 사람에게 스스로 활력이 생기고, 관습이 빠르게 변하여 나라 전체에 활력이 생겨서, 몇십년후에는 부유하고 강력한 나라가 될것이다 그러므로 자유를 존중하는 것은 나라를 세우는 근본이다>


이승만대통령이 건국을 주도한 헌법 제10 <모든 국민은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추구하며 행복을 추구할 권리를 가진다. 국가는 개인이 가지는 불가침의 기본적 인권을 확인하고 이를 보장할 의무가 있다> 라고 되어있다.


미국이 추구하는 세계정치는 민주주의(democracy)와 자유(freedom)국가 확산 이다.


우리의 맹세,
<I pledge Allegiance  to the flag of the USA and Republic for which it stands One nation under God indivisible, Liberty and Justice to all> Dr, David j, Brewer, Supreme Court Justice < The American nation from its  first settlement at Jamestown to this hour is based upon and permeated by the principles of the Bible>

Abrahamn Lincoln at Gettysburg < We here highly resolve that these dead shall not died in vain; the Nation under God shall have new birth of freedom; and the Government of the people, by the people, for the people shall not perish from the earth>

일제 36년 노예에서 해방된 한국을 건국한 이승만 대통령은 38년 미국에 살면서 배운 모든 좋은 제도를 한국에 실천토록 장치를 만들었다. 즉 인간의 기본권이 보장된 자유민주주의 국가 건설이였다, 그런 장치밑에서 한국이 성장케 되여 오늘의 개발된 한국이 된것이다.

반면 북한은 김일성 김정일 개인숭배사상과, 군국주의로 국민의 기본권을 박탈한 최악의 나라로 전락했다, 기독교와 성경 말살로 정치의 원리원칙은 말살되었고, 독재자 김일성이나 김정일의 말이 곧 통치의 기준이 되어 최악의 독재국가가 되었다. 

왕위 쟁탈전에서 물러나 망명생활하고 있는  김정남도 말하길 < 북한이 개방하면 정권이 망하고, 개방치않으면 국민이 망하는 현실이 되버렸다> 현실파악도 못하는 종북좌파, 친북반미주의 국회의원들이 한국에는 많아 국민을 오도하고있다,

이런무리들을 하수인으로 생각하는 북한정권은 공산화 통일망상을 계속고집하며,  미사일, 핵무기등 군사력으로 계속 남한을 위협하고있다,  주적을 이기지 못하고 미군이 철수하는 날 발전한 한국은 종말을 맞을 것이다,  한국은 지금 현명한 정치가들이 요구되는 시대이다.

손영구 목사


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손영구칼럼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9661851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오피니언 > 칼럼 > 손영구칼럼
다음기사 : 가정은 사업보다 중요하다 (2013-04-19 00:39:40)
이전기사 : 존 번연(JOHN BUNYAN)의 생애(1628-1688) (2012-11-21 11:04:3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