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주 박사의 W. O. W 전인치유세미나 성황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18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2년09월08일 17시3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황성주 박사의 W. O. W 전인치유세미나 성황
Holy Visionary, All-round Minister 황성주




홀리 비저너리 황성주 박사의 W. O. W 전인치유세미나가 프라미스교회(담임 김남수 목사) 예루살렘성가대실에서 9월 8일(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미주기독교방송 사장(대행) 문석진 목사의 열정어린 찬양 인도에 따라 뉴욕찬양마을과 KCBN 직원들 그리고 방청객이 어우러져 은혜의 찬송을 부르며 시작된 세미나의 열기는 끝나는 시간까지 장시간 지속되어 하나님께 무한영광을 올려드렸다.
 
부제에서 보여지듯 “인생의 모든 문제로부터 자유로워지고 풍성”해 지기 위한 열망을 안고 온 많은 사람들은 저마다 눈빛을 반짝이며 강사의 잔잔한 말씀을 경청하였다. 특히 모자를 눌러쓰고 온 환자들도 있어 이 세미나의 전인치유적 성격을 실감케 했다.

이날, 황 박사의 설득력있는 강의는 ‘자아 실현의 꿈(My dream)’을 버리고 ‘하나님 나라 꿈(Kingdom dream)’을 이루기 위해 애를 써야 함을 강조하는 황성주 의학 박사이자, 교육가, 목사요 기업가인 홀리 비저너리(Holy Visionary)의 회심(回心)을 체험으로 이루어진 간증이자 고백이요 주문인 것이다.

그는 보기드문 전방위 사역자(All-round Mission)이다. 하나님이 그를 이렇게 세운 것은 사회 전반에 하나님 나라를 보여주기 위함임을 알기에 오늘도 그는 이 더위 속에 6시간의 세미나를 묵묵히 감사함으로 수행한 것이다.

또한 그는 사회 전반 영역에 ‘변혁( Transformation)’ 이 이루어지도록 ‘킹덤 드림’을 위한 연합을 필생의 사명으로 알고 한국 충남 서산에는 ‘꿈의 학교’를, 미국 콜로라도에는 ‘글로벌 드림 스쿨’을 설립했다.

아울러 콜로라도 스프링스에는 ‘킹덤드림센터’를 설립, 운영하면서 영역별 크리스천 인재 양성에도 힘을 쏟고 특히 고통당하는 국내와 제3세계 이웃들에게도 깊은 관심과 사랑을 드리운다.  
 

한편 강사 황성주 박사는 서울의대 졸/동 대학원 의학박사/ 독일 프리덴바일로 암센터 연수, 대통령전용병원 예방의학과장 역임/ 한림의대 교수 역임/ 합동신학대학원, 횃불트리니티 신학대학원을 수학했다.
 
현재 사랑의클리닉 설립자, 원장/ 국제사랑의봉사단 설립자, 국제대표/ 꿈의학교 이사장/ 꿈이있는교회 담임목사/ 이롬 생명과학연구원 원장을 역임하고 있다.
 
저서로는 <시집선물>, <생식으로 못다루는 병은 없다>, <암 재벌은 없다>, <킹덤드림>, <꿈의 씨앗을 심어라>, <10대, 꿈에도 전략이 필요하다>, <면역칵테일 암 치료법>, <황성주 박사의 생식과 건강>, <사랑으로 세계를 품어라>, <스트레스는 인생의 양념>, <황성주 박사의 플러스 건강학>등이 있다.
 
황성주 박사의  전인치유세미나는 미주기독교방송(KCBN)이 주관하고 대뉴욕지구한인교회협의회, 대뉴욕지구한인목사회, 씨존, 기독뉴스, KCTS, KBN, TKC, MKTV, WMBC, 미주크리스천신문, 아멘넷, 기독일보가 후원했다.

이날 강의 내용을 목차별로 간략히 소개해 보겠다.
 
 * 강의 목차*
1. 과거를 치유하라: 카타르케오(kartarkeo)-내어버리다. 어린아이의 수준과 결별하다는 의미
사람들이 공적인 자리에서는 매우 공손하고 훈련된 모습, 성숙한 태도를 보이나 사적영역-가까운 인긴관계(가족, 친구 등)에서는 과거의 ‘내적아이’가 등장하여 때로는 좋은 관계를 무너뜨린다.

특별한 계기가 없으면 표출되지 않는 이 내적아이는 영적 성숙(진실된 사랑, 창조적 사랑)을 가로막는 장애물로 자기 자신의 과거 모습에서 투영된 것이다. 우리는 이 내면의 쓴 뿌리를 제거하기(카타르케오) 위해 노력해야만 ‘사랑의 거인’으로 성장할 수 있다.  

2. 미래를 바꿔라: 장애인 닉부이치지 동영상을 통해 바꿀 수 있는 영역은 바꾸고 바꿀 수 없는 것(변경불가요인)은 받아들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잠3:6)
황박사는 인간의 7가지 깊은 열망 즉 위대함, 아름다움, 부끄러움 없는 연합, 열정을 불태우는 삶, 경이로운 체험, 지속적인 영향력, 존재에 대한 기쁨이 있으며 이것은 극적 요소가 있어야 빛이 난다고 전했다. 

3. 현재를 바꿔라:
황박사는 화를 잘 내는 이유, 상처를 잘 받는 이유, 조급한 이유는 ‘온유함’이 없기 때문이라고 진단하고 해결하는 방법은 하나님의 권위를 인정하라고 말했다.
  “내 형제들아 너희가 시련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 이는 너희 믿음의 시련이 인내를 만들어 내는 줄 너희가 앎이라.(약1:2~3)"

4. 최적 건강을 갖추라: 리밸런스 건강학
- 전인적 건강(영, 혼, 육의 건강)이 곧 건강이다. 영. 혼. 육의 건강은 누구에게나 중요하다.내게 최적화된 건강균형을 찾아 나가는 것이 곧 리밸런스 건강학.  “평강의 하나님이 친히 너희를 온전히 거룩하게 하시고 또 너희의 온 영과 혼과 몸이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강림하실 때에 흠없게 보전되기를 원하노라.”살전5:23

5. 관계를 치유하라: 용서하라, 자유인이 되라. 행복을 전염시키는 자가 되라.
 상처를 많이 깊이 경험한 자가 다른 사람을 치유할 수 있다. 자아의 회복을 경험한 자는 다른 사람의 문제에 진지하게 관심을 갖는다. 상처를 주는 자로 살지 말고 상처를 싸매주는 사명자로 살자.
 “너희가 사람의 잘못을 용서하지 않으면 너희 아버지께서도 너희 잘못을 용서하지 않으시리라”.-마6:15.
“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박해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 “-마5:44

6. 질서를 회복하라: 교만함 내려놓기, 남녀의 차이 인정하기, 말씀에 대한 태도 바꾸기.
“그리스도를 경외함으로 피차 복종하라. 아내들이여 자기 남편에게 복종하기를 주께하듯 하라. 이는 남편이 아내의 머리됨이 그리스도께서 교회의 머리됨과 같음이니……-옙5:21~22

7. 자녀를 지켜라: 성경적인 자녀관. 자녀교육의 원리(Love, Limit, Let them be)
부모와 자녀는 영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자녀에게 본이 되고 도덕적 순결을 지키도록 하라. 자녀를 사랑하는 만큼 징계해야.(술. TV선정적 잡지 금지),  

“무릇 징계가 당시에는 즐거워 보이지 않고 슬퍼 보이나 후에 그로 말미암아 연단받은 자들은 의와 평강의 열매를 맺느니라.-히:12:11

8. 재정을 넘치게 하라: Financial Freedom-하나님에 의해 정복될 때만 의미. 진정한 부는 하나님께로부터 온다.
재정적 집착의 증거들-불안정감, 두려움, 염려, 수면부족, 감사치 않음, 소유의 노예, 시기. 질투, 하나님보다 돈을 더 사랑하기, 망상 등.
 “너희 중의 누구든지 자기의 모든 소유를 버리지 아니하면 능히 내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눅14:33

9. 일터를 변화시켜라:일터 교회. 일터 선교 모든 영역 속에 하나님 왕국을 건설해야 한다. 킹덤드림센터 비전 갖기.
 “성문으로 나아가라 나아가라 백성의 길을 예비하라 대로를 수축하고 수축하라 돌을 제하라 만민을 위하여 기를 들라”-이사야62: 10
 
<인턴기자 이주애>





















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6431995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뉴욕새생명교회 선교기금마련바자회 (2012-09-08 19:31:03)
이전기사 : KPCA 뉴욕노회, 정기노회를 니카라과에서 열고 선교에 박차 (2012-09-07 10:49:4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