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CA 뉴욕노회, 정기노회를 니카라과에서 열고 선교에 박차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6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2년09월07일 10시4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KPCA 뉴욕노회, 정기노회를 니카라과에서 열고 선교에 박차
KPCA 3개 노회 체육대회 오는 17일 열려
지난 3월에 열린 KPCA 뉴욕노회 제46회 정기노회에 참석한 회원들


해외한인장로회(KPCA) 뉴욕노회(노회장 노성보 목사) 제47회 정기노회가 오는 9월 10일(월)부터 13일(목)까지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니카라과에서 개최된다. 이번 정기노회에는 목사회원 26명과 장로회원 9명이 참가하며 니카라과에 도착하는 당일 저녁에 노회를 개회하게 된다.  

뉴욕노회가 주관한 니카라과 선교대회가 지난 5년간 5차례에 걸쳐 성공적으로 개최되면서 이번 정기노회를 니카라과에서 열고 선교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한 것이다.

뉴욕노회는 뉴욕노회 산하 교회가 개척한 교회를 직접 방문하고 연합집회를 열 계획이다.  선교대회 이후 개척한 교회는 뉴욕한인연합교회(담임 허용구 목사)의 연합교회, 뉴욕영락교회(담임 최호섭 목사)의 영락교회, 뉴욕참좋은교회(담임 신상필 목사)의 생수의강교회, 뉴욕예일장로교회(담임 김종훈 목사)의 맛사야제일교회 등이다.

11일(화) 저녁에는 노방전도에 이어 뉴욕노회의 회원들과 현지교회의 연합집회가 맛사야제일교회에서 열릴 예정이며 12일(수) 오전에는 니카라과의 강에서 합동세례식(침례)을 베푼다. 

노회장 노성보 목사는 "뉴욕노회가 마음을 하나로 모아 니카라과에서 선교활동을 펼치게 되어 감격스럽다"며 교회들이 기도해오던 선교현장을 직접 방문해 교류하며 합동연합집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큰 은혜를 베풀어 줄 것으로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KPCA는 3개 노회(뉴욕/뉴저지/동북) 가을 체육대회를 오는 9월 17일(월) 오전 10시 커닝햄 팍(Cunningham Park, NY)에서 개최하기로 했다. 배구, 족구, 발야구 세 종목으로 진행되며 점심과 기념품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뉴욕노회임원들이 니카라과서 열릴 가을정기노회를 논의하고 있다. 중앙이 노회장 노성보 목사


www.KidokNews.net
 

 
 
[특별취재]니카라과에 열린 나실인공동체
[특별취재]뉴욕영락교회 최호섭목사, 니카라과띠스마영락교회 방문 드럼세트기증
[특별취재]선교지 니카라과에서 열린 해외한인장로회 제 47회 뉴욕노회 정기노회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0463296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우크라이나 교회연합 선교파송예배 (2012-09-07 21:55:01)
이전기사 : 교협회관이전추진위원회 위원장에 장석진 목사 추대 (2012-09-07 10:17:4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