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밀알 동부지역 연합 장애인 캠프 26-28일까지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3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인물/기관 > 기관
2012년07월20일 18시5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미주밀알 동부지역 연합 장애인 캠프 26-28일까지

밀알 선교단의 동부지역 연합 장애인 캠프 밀알 사랑의 캠프가 오는 26-28일까지 3일간 뉴저지 서머셋 더블트리호텔(Double Thee Hotel)에서 개최된다. 매년 여름 미주 동부 지역 연합으로 열리는 사랑의 캠프는 뉴욕, 뉴저지, 워싱턴, 필라델피아, 토론토 지역의 장애인들을 모두 아우르는 연례 행사이다.

 

올해 캠프에는 음악 공연을 통해 봉사하고 있는 비영리단체 이노비(EnoB, 대표 강태욱)도 한 순서를 맡아, 장애인들의 눈높이에 맞는 뮤지컬 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이노비는 뉴욕대학(NYU) 뮤지컬 작곡과(Tisch School) 대학원 과정에 있는 박현정 씨가 음악감독을 맡아 새롭게 구성한 콘서트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뉴욕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7명의 음악가가 함께 호흡을 맞추어 유명 뮤지컬 위키드, 헤어스프레이, 사운드오브뮤직 등에 수록된 곡들을 메들리로 들려준다.

 

이노비는 올해 아름다운 재단의 후원으로 장애아동, 소아병동 입원 환자 등을 위한 특별한 무료 콘서트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다. 이미 밀알 선교단, 코코 장애인서비스센터 등을 방문해 가진 콘서트에서 관객들이 너나 할 것 없이 무대로 뛰어올라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통해, 장애인들만을 위한 공연의 필요성을 직접 인식시켜 주고 있다.

이노비 강태욱 대표는 문화의 중심지인 뉴욕에 살고 있을지라도 평소 공연장에 자유롭게 찾을 수 없는 장애인들에게는 이노비 공연이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기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34543850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인물/기관 > 기관
다음기사 : 비영리단체 이노비, 26일 드윗 너싱홈 노인들을 위한 음악회 개최 (2012-07-26 17:11:11)
이전기사 : 패밀리터치 분노조절 워크샵 수료식 (2012-07-12 07:33:3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