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알선교단과 뉴저지 초대교회 주최 장애인 큰잔치 열려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5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2년05월14일 20시38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밀알선교단과 뉴저지 초대교회 주최 장애인 큰잔치 열려



뉴저지 밀알 선교단과 뉴저지 초대교회 주최로 5월 19일, 뉴저지 초대교회에서 ‘장애인 큰잔치’가 열린다. 뉴저지와 필라델피아 지역 장애인들과 봉사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장애인 사역의 귀중함’과 ‘특수교육의 출발점’ 이라는 특강이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예술∙교육 전문 비영리단체 이노비(EnoB, 대표: 강태욱)도 초청, 이들을 위한 흥겨운 콘서트도 열릴 계획이다.

이노비의 공연은 뮤지컬 명성황후등 메이저 뮤지컬 음악 감독을 역임하고 현재 뉴욕대학(NYU) 뮤지컬 작곡(Tisch School)과 대학원 과정에 있는 서혜선이 음악감독을 맡았으며, 뉴욕대학 출신으로 브로드웨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싱어들과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키보드, 베이스 기타, 드럼 연주자들이 참여한다. 뮤지컬 맘마미아, 알라딘, 라이언킹, 메리 포핀스 등에 수록된 곡들을 장애 아동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편곡하여 들려줄 예정이다.

이노비는 올해 아름다운 재단의 후원으로 장애아동, 소아병동 입원 환자 등을 위한 특별한 무료 콘서트 시리즈를 이어오고 있다. 이미 밀알 선교단, 코코 장애인서비스센터 등을 방문해 가진 콘서트에서 장애아동들에게 뜨거운 박수와 환호를 받아왔다.

이노비 강태욱 “장애인 큰잔치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른과 아이, 장애인과 정상인의 장벽을 넘어 모두가 어우러질 수 있는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장애인 큰잔치 행사는 뉴저지 초대교회(100 Rockland Avenue, Norwood, NJ 07648) 본당에서 오전 11시부터 시작한다.

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52759871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제 20 기 컴퓨터강좌는 '주보 및 모든 문서 작성하기' (2012-05-16 22:40:20)
이전기사 : 찬양사역자 최명자 사모, 뉴욕장로교회 예배 특송으로 은혜끼쳐 (2012-05-14 20:30:00)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