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비, 장애인의 날 기념 ‘함께 걸음 한마당’에서 음악회 열어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17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2년04월23일 12시2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이노비, 장애인의 날 기념 ‘함께 걸음 한마당’에서 음악회 열어
모두가 어우러지는 즐거운 음악 공연 선사



매년 4월 20일은 장애인의 날이다.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매년 뉴욕 일대의 장애인들을 위한 풍성한 잔치가 열리고 있다. 올해고 4회째를 맞은 ‘함께 걸음 한마당’이 지난 4월 21일, 뉴욕장로교회 주최, 뉴욕 밀알 선교단 주관, 한인동산교회 사랑의 교실, 퀸즈한인교회 사랑의 교실, 프라미스교회 힐링캠프, 참된예배자 학교 후원으로 열렸다.


행사 중 일부로 무료 음악회를 통해 봉사하고 있는 예술.교육 비영리단체 이노비의 음악 공연이 아름다운재단의 후원으로 열려,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한 자리에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특별히 장애아동들의 눈높이에 맞는 곡들을 편곡하여 들려준 뮤지컬 음악회에 참석자들 모두가 일어나 박수치고, 무대 앞에 나와 뛰어 놀며 너나 할 것 없이 흥겨운 음악에 몸을 맡겼다.


이노비는 2006년 설립된 이후로 장애인, 입원 환자, 암환자 등 사회적,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이들에게 찾아가 음악을 통한 사랑을 전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노비 강태욱 대표는 “이노비 음악회를 보신 분들 모두가 즐거워해서 더욱 보람있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음악을 통한 도움이 필요한 곳에 찾아가는 사업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

www.kidoknews.net



이노비 음악회에 참가한 음악가들과 관계자들


이노비 음악회에 참가한 음악가들과 관계자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8248219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선우권 목사 초청 말씀 집회 (2012-04-23 22:07:18)
이전기사 : 뉴욕로리엇오케스트라, 한인세계선교대회 후원 연주회 (2012-04-22 21:31:24)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