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평신도 선교 신학원 개교예배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4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2년02월27일 21시54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 평신도 선교 신학원 개교예배
22명의 종이호랑이들이여, 열심히 공부해 세계를 예수그리스도에게로!

서약하는 평신도선교원 1회 신입생 22명






뉴욕 평신도선교신학원 개교예배가 열려 선발된 22명의 신입생이 진지한 자세로 서약했다. 학장 문석호 목사는 이들이 평신도선교신학원생 입학이 허가됨을 공포했다.

신입생 명단은 다음과 같다.
남 강영묵 고남주 김홍식 남태성 배상천 엄수흠 이병현 이정환 장영덕 정두원 홍성표 홍희범
여 류순자 문금심 서경순 이수월 이중성 이지윤 이진숙 조광주 홍정림 장미란   

27일(월) 뉴욕효신장로교회(담임 문석호 목사)에서 열린 개교예배에서 문경환 교수는 신입생들에게 "비둘기같이 순결하고, 뱀같이 지혜롭게, 성령의 능력을 의지하고 나가라"고 당부했다. 동부개혁신학교학감이자 효신장로교회 협동 목사인 문경환 목사는 평신도선교원 개원에 대해 "이 시대에 시기적절한 일이다"면서 "뉴욕에 신학교가 수십개인데 평신도신학교는 최초의 일이라며 문 목사의 선각자적인 통찰력을 치하했다.

이날 예배는 인도 문석호 목사(원장), 기도 김홍석 목사, 특송 효신교회연합찬양대, 설교 문경환 목사(평신도 복음전도자의 자세)의 순으로 진행했고 2부의 입학식은 영상물시청(평신도선교사들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 환영사 문석호 목사, 신입생소개 및 선서, 신입생 입학허가 및 공포, 특송 효신샬롬 앙상블, 학교소개, 축사 김승희 목사/조문휘 목사, 축도 문석호 목사, 광고 오상권 장로, 리셉션의 순으로 진행됐다.

선교원은 선교적 열정과 사명을 지닌 성도들에게 성경중심의 신학적 기초와 선교에 관한 이해 그리고 기독교세계관에 입각한 문화의 이해와 목회적 리더십을 터득케 함으로써 선교지에서 평신도선교사로서 일하도록 하는 데 목적이 있다.

718-762-2525
www.timny.org
timnyhs@gmail.com






















<글/사진 문석진 기자>
www.kidoknews.net

 
플러싱에 뉴욕 평신도선교 신학원이 개원된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82738814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미동부이단대책위원회 회장에 필라교협회장 이대우 목사 취임 (2012-02-28 14:49:21)
이전기사 : 제3회 사모위로의 밤 (2012-02-27 21:09:01)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