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프로젝트 나이스크(NYSKC)로 새로운 장을 열어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4월 29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선교 > 아시아
2012년02월13일 13시39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선교프로젝트 나이스크(NYSKC)로 새로운 장을 열어
나이스크 월드 미션 필리핀 본부, 인도본부 설립
“선교프로젝트 나이스크(NYSKC)로 새로운 장을 열어...”
 
나이스크는 새로운 선교 프로젝트 나이스크미션(NYSKCMISSION)을 발표하고 세계 선교를 위해 사역을 확장하고 있다.

나이스크는 지난
2월 6일 나이스크 필리핀 본부를 설립한 데 이어 12일에는 인도 첸나이에 나이스크 월드 미션 인도본부를 세웠다. 


이번 나이스크 월드 미션 인도본부 설립을 통해 서남아시아 지역인 스리랑카를 비롯하여 인도의 접경지역인 파키스탄과 네팔, 부탄, 방글라대시로 이어지는 국가에 접근이 가능해 짐으로써 인도를 중심으로 5개국에 나이스크 선교운동이 가능케 되었다.

나이스크 첸나이 본부는 MADRAS 한인교회 안에 세워졌으며 본부장 이면제 목사를 비롯한 선교사들을 중심으로 임원이 구성되었다. 12일(주일)에는 본부설립 및 본부장 임명식을 주일예배와 연계하여 첸나이지역의 한인들이 다함께 모여 축하하며 감사 예배를 드렸다.

설립예배에서 나이스크 대표회장 최고센 목사는 “나이스크 운동이 우상들이 많은 인도에 예수님의 이름으로 깃발을 세울 수 있게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고 밝혔다.

첸나이 지역은 현대자동차 현지공장과 협력업체들이 모여 있어 한인들이 많이 있는 곳이며, 인도의 제3의 도시라고 할 만큼 큰 도시로 예수님의 제자 도마의 유적지가 있는 곳으로 잘 알려진 지역이다.

이제까지 예배회복운동은 한인디아스포라를 중심하고 있었지만 앞으로는 선교지역에서 강력한 선교의 방법으로 쓰이게 될 것으로 기대하며 땅끝까지 예수그리스도가 증거되는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자료제공 나이스크
www.kidoknews.net

나이스크 월드 미션 필리핀 본부 설립 감사예배


나이스크 월드 미션 인도 본부 설립 감사예배


 
인도에서 열린 나이스크 포럼, 나이스크 미션 프로젝트에 대한 진지한 의견 나눠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아시아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90765083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선교 > 아시아
다음기사 : 인도에서 열린 나이스크 포럼, 나이스크 미션 프로젝트에 대한 진지한 의견 나눠 (2012-02-15 09:09:23)
이전기사 : 제35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 (2011-12-25 01:24:53)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