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전도협의회 신임회장 황영진 목사 선출 - 기독뉴스
모바일보기
기독뉴스 개편사이트 안...
2024년 05월 04일
 
뉴스 오피니언 방송사진 커뮤니티 2세뉴스
기사등록 I 독자마당 I 광고후원 로그인 회원가입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2012년02월06일 16시5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전도협의회 신임회장 황영진 목사 선출
부회장 박성헌 목사
뉴욕전도협의회는 6일(월) 오전 9시 낙원장로교회에서 제 8차 정기총회를 열고 황영진 목사(낙원장로교회)를 회장으로 선출했다. 부회장에는 박성헌 목사(뉴욕풍성한교회)가 선출되었고 총무에는 김기호 목사(주양장로교회)가 내정되었다.

부회장이었던 황영진 목사는 이날 만장일치로 신임회장에 선출되었다. 황 목사는 회장으로 선출 된 후 본사와의 인터뷰를 통해 "제가 사양하는 마음은 있었지만 이 일이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영혼구원사역을 위한 전도협력단체의 일이기 때문에 주님이 맡겨주신 사명으로 알고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해 감당하고자 한다."고 말하고 "회원교회 목회자들과 한마음 한 뜻이 되어 주님이 기뻐하시는 뉴욕전도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뉴욕전도협의회는 지난 7년간 뉴욕복음화 사명을 감당하기 위해 여러 회원교회 목회자들이 연합하여 협력 전도사역을 하고 있다. 해마다 전도에 은사가 있는 여러 강사들을 초청해 연합전도 집회와 전도세미나를 열고 있다.
 
또한 뉴욕전도대학을 산하기관으로 두고 전도 특공대와 전도 사역자를 양성하고 있으며 회원교회 목회자들과 함께 매주 노방전도를 실시하고 있다. 

앞서 드린 예배는 황영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었으며 이재덕 목사의 기도에 이어 전임회장 김희복 목사가 "제비를 뽑힌 이후(행 1:23-26)"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기호 목사의 광고에 이어 증경회장 이성헌 목사가 축도했다.



www.kidoknews.net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뉴스스크랩하기
뉴욕/뉴저지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14301671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1]
뉴스홈 > 뉴스 > 교계 > 뉴욕/뉴저지
다음기사 : PCA 한인동북부노회 설립예배, 노회장 오태환 목사 (2012-02-07 12:22:40)
이전기사 : 박인수교수와 음악친구들 초청 자선음악회 성황 (2012-02-05 21:55:02)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지침 저작권 규약 이용약관 사업제휴 직원채용 광고후원 기사제보 연락처 donate